300x250

흔한 셀카 끝판왕! 특이한 셀카 사진들!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면서 셀카 찍는 분들이 많아진것 같네요

요즘은 좀더 디테일한 셀카를 찍기 위해 셀카봉을 이용하기도 한답니다

첨엔 저게 도대체 뭔가 했는데 알고 보니 셀카봉이였어요 ㅎㅎ

무슨 낚시대인줄 ㅋㅋㅋ

 

셀카를 찍어 sns에 올려 공유하면서 퀄리티도 꾀나 좋아졌어요

 

평범한 셀카는 가라~~~

 

셀카 끝판왕들을 소개합니다

 

 

 

여긴 브라질 리우에 있는 거대 예수상같죠?

근데 좀...자작느낌이 팍 드네요 ㅎㅎㅎ

저길 올라갈수도 없을텐데 어떻게 저런셀카가 가능할까요...

하도 기술이 좋아져서 요즘 사진을 보면 리얼인지 조작인지 알수가 없어요

 

 

 

 

 

오...조금 위험한 상황 같은데요

저런 상황에서 셀카 찍을 정신이 있다니 ㅋㅋㅋ

대단한 열정입니다

 

 

 

 

셀카 찍으며 계곡물로 점프하는 간큰 여자!

뛰어 내리기도 힘들텐데 사진까지 찍다니...

평생 기억에 남을 사진일듯해요

 

 

 

비행기안에서도 셀카가 가능하답니다

아마 셀카봉을 이용했을듯 해요

 

 

 

셀카 끝판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듯

우주에서도 셀카는 찍어줘야겠죠?

우주인의 인증샷!

 

 

 


 

특이한 셀카 사진들 좀더 보실까요?

 

 

흔한 외국인들의 셀카 놀이

 

 

저 여인네의 유연성 대박입니다

어떻게 저런 자세로 사진찍는게 가능할까요?

한손으로는 양치질을 하면서 발가락으로 셀카를 찍는 묘기 ㅋㅋㅋ

튀어 보이려고 별짓을 다 하는군요 ㅎㅎ

 

 

 

헐~~대박~~쩔어쩔어~~

 

세면대에 머리를 쳐박고 셀카 찍는 흑형 ㅋㅋ

이건뭐 거의 요가 수준이네요

 

 

 

 

이런류의 셀카를 찍으려면 체력이 받쳐줘야 가능할것 같아요

찍으면서 꾀나 힘들어 했을듯 ㅎㅎㅎ

그래도 성공했네요...

 

 

 

 

시체놀이하며 셀카 찍는 외쿡 누나!

와...진짜 힘들겠어요

왠지 안쓰러운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

 

 

 

왜 다들 저런 자세로 셀카를 찍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참 애들씁니다 ㅋㅋㅋ

 

 

 

와...이 형님도 대단하죠?

어항속에 얼굴을 쳐박고 셀카를 찍는 저 열정 ㅋㅋㅋ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