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재미있는 열도 시리즈!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일본에서 미성년자 확인 하는 방법입니다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우리나라에서는 미성년자가 술과 담배등을 사면 신분증을 확인하게 되어 있는데요
만약 판매하다 걸리게 되면 판매자가 처벌을 받게 되죠
그런 이유로 청소년들은 여전히 술과 담배를 하고 있습니다
구매한 미성년자의 처벌이 없다보니 더 심각하것 같아요

하지만 일본은 우리나라와 다르군요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입니다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교복입은 여학생이 편의점에서 무언가를 사려고 합니다

혹시 담배를 ???? 아님 술?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계산대 앞에 미성년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기계가 있네요

모니터에 나온 내용을 보니...

20세이상입니까?

구매자가 직접 확인을 해야합니다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일본 미성년자 확인 방법


일본에서는 성인인증도 구매자가 직접 해야하며

적발당할시 구매자가 처벌 받는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제도가 도입되야 할텐데요.....



재미있는 열도 시리즈 몇개 더 보실까요?


일본의 흔한 길거리 음식


일본의 길거리에서 판매되고 있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것의 정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먹는건 분명해 보입니다

근데 모양이 좀 그렇죠?

민망해서 사먹기도 애매할텐데요...참 별난나라에요 ㅎㅎㅎ


흔한 일본의 편의점 도시락


일본인들이 즐겨 먹는 대표음식 생선회입니다
이런 회가 편의점에서도 판매되고 있어요

 







역시 일본의 편의점엔 없는게 없다는 ㅎㅎㅎ



열도의 햄버거


일본의 흔한 햄버거라고 하네요

빵 3조각과 중간에 패티가 수십장이 들어 있어요

이걸 도대체 어떻게 먹으라는건지...ㅎㅎㅎ

야채는 없고 오로지 빵과 고기로만 만들어진 열도의 흔한 햄버거

칼로리도 엄청 높을것 같아요 ㅎㅎㅎ


일본의 흔한 옷가게 진열


티셔츠를 이용해 멋진 만화를 그렸네요
참 재미있는 나라인것 같아요 ㅎㅎ




열도의 흔한 지하철 풍경


캐릭터 코스프레한 일본인들

이정도면 인정해줘야 합니다 ㅎㅎㅎㅎ

단체로 이런복장을 하고 어딜 가는걸까요?

역시 일본은 참 재미있는 나라인것 같아요 ㅎㅎㅎ


일본의 흔한 오타쿠

와..대박이네요 ㅎㅎㅎ


저 많은 인형들을 어떻게 모은거야?


진정한 오타쿠가 아닐지....왠지 오싹한 기분이 드네요

사람보다 인형을 더 좋아하는걸까?




열도의 흔한 시골풍경


일본의 흔한 시골풍경이라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도 허수아비를 많이 볼 수 있지만 일본의 허수아비는 조금 다르죠?
새를 쫓으려는건지 사람을 쫓으려는건지  ㅋㅋㅋㅋ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