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바위 조심 아찔한 사진들! 국가별 전투 식량 한국은? 피겨 올림픽 프로필 사진


바위 조심 / 국가별 전투 식량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 게시판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사진이 있어 올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찔한 순간이 아닐까요?

산사태로 인해 거대한 바위가 굴러와 주택가를 덮친 모습입니다
정말 아찔하네요


바위 조심

바위 조심

바위 조심


어느나라인지 모르겠지만 저렇게 큰 바위돌이 산에서 굴러왔다면
아마 집에 있던 사람은 즉사하지 않았을까요?
아흐...무섭네요 ㅠㅠ


아찔한 사진 좀더 보실까요?


바위 조심

바위 조심


동남아시아의 흔한 자동차 수리하기

트럭을 수리하기 위해 각목으로 차량을 지탱하고 있습니다
저러고 수리하다 나무가 차무게를 못이겨 부러지기라도 한다면...
어휴...끔찍하네요



바위 조심

바위 조심


옥상위에서 간판수리를 하는 남자들
다리를 잡고 있는 동료를 믿는수밖엔 없네요 ㅎㅎㅎ



바위 조심

바위 조심

역시 동남아인으로 보이는 한 남자가 전기공사를 하며 인증샷을 찍습니다

아무런 보호장구도 없이 맨손,맨발로 전봇대 위에서 전기 공사를 하고 있어요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이죠?
목숨이 한 10개는 되나봐요 ㅎㅎㅎ



바위 조심

바위 조심


지게차로 지게차를 들어 물건을 위로 운반하는 아찔한 상황
여긴 중국이라고 하는데요
이건뭐 거의 묘기수준입니다
안전불감증....안전은 개나줘버렸나요?




바위 조심

바위 조심


헐!!!!
건물 외벽을 공사하는 아찔한 장면입니다
드럼통과 판자를 이용해 지지대를 만들고 그위에 올라가
아찔하게 공사를 하는 남자들...정말 용감합니다
까닥하면 대형사고로 이어질듯..



바위 조심

바위 조심


거대 바위밑에서 아슬아슬하게 작업을 하고 있음~~
통나무 두개로 바위를 지탱하는 장면이 위태위태 합니다



바위 조심

바위 조심


사다리 하나에 의지한채 전선위에 올라가 전기공사중...
진짜 묘기대행진을 보는듯 하네요



바위 조심

바위 조심


고속도로에서 아찔한 상황입니다
쇠말뚝이 자동차를 그대로 관통한 모습이에요
진짜 조금만 빨리 떨어졌다면...끔찍하네요...





국가별 전투 식량 한국은?




미군,네덜란드군 전투식량이라고 합니다
역시 서양인은 고기와 빵위주의 식단이네요
열량이 꾀나 높을것 같죠?




러시아의 전투식량은 조금 허접해 보입니다
과자와 햄...그리고 저건 파스타인가?



이탈리아군의 전투식량???

요리가 따로 없네요 ㅎㅎㅎ




중국군의 전투식량 대박 ㅋㅋㅋ
저건 사람이 먹는 음식이 맞나 모르겠어요
손이 안갈것 같아요




몽고,싱가폴군의 전투식량
둘다 모두 아기자기하네요



한국의 신형 전투 식량

요즘 나오는 신형 전투식량입니다
발열팩이 들어 있으며 초코볼과 파운드케이크와 같은 후식도 있답니다


요즘 한국도 예전과 달리 전투식량이 잘 나오죠
진짜사나이에서 공개된 신형 전투식량은 매뉴도 다양하지만
발열팩을 이용해 어디서든 즉석에서 따뜻하게 데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피겨 올림픽 프로필 사진(출처 - 쭉빵카페)

미국


미국의 피겨스케이팅 선수 애슐리 와그너입니다
여자 싱글경기의 메달 가능성이 있는 선수라고 해요

주요경기 수상 경력

2013년 ISU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여자 싱글 3위
2013년 ISU 피겨 그랑프리 시리즈 스케이트 아메리카 여자 싱글 2위
2012년 ISU 피겨 스케이팅 시니어 그랑프리 5차대회 1위
2012년 ISU 피겨 스케이팅 시니어 그랑프리 스케이트 아메리카 여자 싱글 1위


폴리나 애드먼즈

2014전미 피겨 선수권 여자싱글대회에 출전해 193,63점을 기록했습니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었던 피겨선수 그레이시 골드입니다
실력과 더불어 이쁜 외모덕에 국내팬들도 많아졌답니다

2014전미 피겨스케이팅 여자경기에 출전해
쇼트 프로그램 72.12점, 프리 스케이팅 139.57점, 합계 211.69점을 기록하며
대회 우승과 함께 소치올림픽 미국 대표로 발탁됐습니다
210점대의 큰점수라면 김연아선수와도 경쟁이 될것 같습니다
이 점수는 대회 역사상 가장 큰 점수라고 하네요

일본 피겨선수 프로필 사진



누구인지 아시겠죠?
일본 피겨스케이팅 대표선수 아사다 마오입니다
프로필 사진이 좀...살이 쪄 보이네요 ㅎㅎㅎ
김연아의 라이벌이라고 일본인들은 말하고 있죠...
과연 이번 대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요즘 일본 언론들이 아사다 뛰어주기로 바쁘답니다



무라카미 카나코입니다

제2의 아사다 마오로 불리우는 무라카미 카나코는 최근 4대륙 선수권에
출전해 자신의 최고점수인 196,91을 받으며 우승했습니다

주요경기 수상내역

2013년 제82회 일본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2위
2011년 전일본피겨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동메달
2011년 제7회 아스타나-알마티 동계아시안게임 빙상 피겨 여자싱글 금메달
2010년 ISU 그랑프리 파이널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3위




스즈키 아키코입니다

2001-2002년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3위에 올라 주목받았으며
작년에 사이타마에서 열린 82회일본선수권 여자싱글 스케이팅에서
215,18의 높은 점수를 받으며 아사다 마오를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김연아 선수가 경계할 선수라 할수 있겠죠?


한국

아래는 자랑스러운 한국 선수들입니다


김해진 선수입니다

주요 수상 경력

최근 열린 4대륙선수권 대회에서 합계 166,84점을 받으며 6위에 올랐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리니 열심히 노력해 제2의 김연아가 되길 바래요


박소연선수입니다

4대륙대회에서 9위를 기록했습니다
소치에서도 화이팅입니다


마지막으로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입니다
프로필 사진이 꾀나 어려보이네요 ㅎㅎㅎ
벤쿠버 올림픽에 이어 소치에서도 훌륭한 경기력으로
올림픽2연패를 꼭 달성하길 바래요!!! 한국선수들 모두 화이팅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