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연예인 착시 사진 중국 90미터 계단 대륙의 스케일! 남자가 못하는 자세 도전해보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들 몇장 올립니다


연예인 착시 사진 흔한 착시사진 모음

공연중 뱀장어 출연 ㅎㅎㅎ

연예인 착시 사진

연예인 착시 사진


ㅋㅋㅋㅋ 언뜻 보면 뱀같아 보여요
시아준수 공연도중 뱀장어 난입 ㅋㅋㅋ


재미있는 착시 사진 좀더 보실까요?

연예인 착시 사진

연예인 착시 사진


티아라의 은정 착시 사진입니다

순간 다리가 하나인줄 알았어요 ㅎㅎㅎ


연예인 착시 사진

연예인 착시 사진

흔한 걸그룹의 착시 사진입니다

가운데 멤버의 다리가 좀 이상해 보이죠?
쩍벌녀???
옆에 있는 멤버들의 다리에 가려서 보이지 않아요



연예인 착시 사진

연예인 착시 사진


헐~~~
공연도중 소희의 신체분리???

순간 깜짝 놀랐네요





외국의 흔한 여성의 다리 길이 ㅋㅋㅋ



순간 치킨으로 착각했어요 ㅋㅋㅋ
미안 미안...


강아지였다는...




수염으로 머리 만들기



남자의 수염이 아니랍니다
여자의 머리였다는...

 




중국에 실존하는 90미터 계단이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계단의 높이가 후덜덜 합니다


중국 허난성 임려산에 있는 90미터 높이의 계단이라고 해요

강심장이 아니라면 다리가 후들거려 올라가기도 힘든 계단이죠?

이런 높이의 계단을 만든것도 참 대단합니다
역시 중국의 스케일은 남다르네요


흔한 대륙의 스케일jpg


중국의 흔한 취업박람회 현장


중국의 한 취업박람회 현장입니다

우리나라와는 비교할수 없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네요
인구가 많아 구직자들도 꾀나 많을듯..


중국의 흔한 급식


학교급식의 종결자
수박을 통째로 나눠주는 대륙의 위엄~~~


대륙의 컵라면


컵라면의 양도 상상을 초월하네요 ㅎㅎㅎ
이거 한 100인분정도는 되 보입니다


대륙의 흔한 유치원 소풍

유치원생들의 소풍도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만리장성을 꽉 채운 대륙의 유치원생들~~



남자가 못하는 자세

남자들은 절대 따라할 수 없는 자세라고 합니다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w자세로 앉기...
남자들은 골반 구조상 절대 할수 없는 자세라고 하네요
한번 시도해봤는데 도저히 안됨 ㅋㅋㅋ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