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일본 도쿄의 주택 전세계 초호화 대저택 모음

일본 도쿄의 흔한 주택 외부,내부 모습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일본 도쿄의 한 주택 사진입니다
일본은 대체로 집이 작은게 특징이죠
작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 모든게 다 갖춰져 있답니다

일본 도쿄의 주택 모습 보실까요?


됴쿄의 흔한 주택 외부 모습입니다
좁은 면적을 최대한 넓게 쓰기 위한 구조에요
집이 마치 예술작품처럼 보입니다




원목으로 꾸며진 내부가 따뜻해 보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소품이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게 보이네요



계단을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갈수 있는 구조의 복층 주택
이런 주택이라면 가격도 꾀나 비싸겠어요
일본은 땅값도 엄청 비싸다는데....




깨끗한 거실이 까페분위기가 납니다

작지만 너무 이쁜집이에요



전세계 럭셔리 주택들


아래는 호화스러운 세계의 대저택들입니다

여긴 고급 호텔이 아닙니다
일반 개인주택이 이정도랍니다
미국의 톱스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대저택이라고 해요
마치 동화에 나오는 그림같은 집이네요




이 대저택의 가격이 5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거의 호텔수준이라 할수 있겠죠?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정말 후덜덜 하네요 ㅎㅎㅎ




최고급 카페트와 가구들

일반인들은 상상할 수 없는 럭셔리한 주택...
마냥 부러울 따름이네요




집안에 있는 개인 게임장까지....
정말 호화스럽네요






좀더 고급스러운 집 보실까요?

역시 호텔이 아닙니다


여긴 미국의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집이라고 해요
잔디가 깔린 넓은 앞마당이 눈에 확 뛰네요

이 대저택의 면적은 무려 3천평이 넘는다고 합니다
새로 산 집이라고 해요



집이 아니라 고급 리조트를 보는것 같은데요
수영장은 기본으로 고급스파와 드레스룸,와인바까지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대저택 가격은 약 270억원에 달한다고 해요

입이 떡 벌어져요 ㅎㅎㅎ



고급스러운 대리석이 깔린 거실
영화에서나 볼수 있는 초호화 저택입니다




주방도 꾀 넓고 이쁘죠?
화이트톤이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해 보입니다
대저택 안에는 방만 8개나 된다고 해요
후덜덜...


또다른 스타의 집입니다


여긴 누구의 집일까요?

역시 놀이공원을 방불케 하는 엄청난 규모가 눈에 확 뜁니다

이집은 미국의 가수겸 배우 윌스미스의 집이라고 해요
헐리우드 배우들의 집은 다들 한결같네요 ㅋㅋㅋ




전망 좋은 거실이 시원해 보입니다
초호화 가구들로 이뤄진 윌스미스의 대저택



개인 음악작업실도 고급 스튜디오분위기 나죠?
아...너무 부럽다...



당구장 정도는 기본이죠



집 앞마당에 호수까지 있답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놀이공원 같네요
이런집에서 하루만 살아봤으면....ㅠㅠ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