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요즘 초딩 문자 흔한 학생들의 패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이슈가 되는 이야기

요즘 초딩 문자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핸드폰 한대씩은 가지고 있죠
오늘은 초등학생의 흔한 문자대화를 소개합니다

이건뭐 초등학생이 맞나 싶을정도로 너무 어른스럽네요 ㅎㅎㅎ
옛날과 다르게 요즘 초딩들은 말과 행동이 전혀 아이같지 않네요 ㅎㅎ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아직도 좋아하고 있었다니..영광인걸?

ㅋㅋㅋ

이게 요즘 초딩들의 문자 대화내용입니다

너무 대담한거 아닌가요?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난...너가...내가 본 애들중에 가장 이쁜걸???

대박~~~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쿨한 요즘 초등학생들!!







요즘 초딩들의 황당한 답변

초등학교 시험문제에 대한 초딩들의 초딩스러운 답입니다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옆집 아주머니께서 떡을 가지고 오면 고맙다고 해야하지만...

요즘초딩들은 다르네요

안사요~~~
ㅋㅋㅋㅋ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할머니 생신에 드릴 카드를 그리라 했더니.....

삼성카드래... ㅋㅋㅋㅋ

안타깝네요~~~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역시 초등학생의 눈은 순수하네요 ㅎㅎㅎ
엄마가 아이에게 최면을 걸고 있다니 ㅋㅋㅋㅋ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초등학교 전교어린이 회장의 패기넘치는 주차금지 문구랍니다


흔한 초딩의 시

제목: 삼학년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ㅋㅋㅋ 대박이에요
미숫가루가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동네 우물에 부어버렸니? ㅋㅋㅋ

뺨따귀를 첨으로 맞았다 ㅋㅋㅋㅋ



요즘 학생들의 패기

요즘 초딩 문자

요즘 초딩 문자


교직원만 사용하는 화장실에 쓰여진 학생의 답글 ㅋㅋㅋ
교직원 전용(학생 출입금지)

우리랑 쓰는게 역겹냐?
선생님들은 이글을 보고 어떤 댓글을 달지....ㅋㅋ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