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여동생의 복수 웃긴 사진들, 멋진 편의점 사장님 센스 패기넘치는 사장님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들 올려봅니다
웃긴 사진 보면서 오늘도 행복하루 되세요


여동생의 복수


2살짜리 여동생의 복수라고 해요
슬리퍼 안에 레고 장난감을 넣는 소심한 복수를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웃긴 사진들


외국의 흔한 생일파티 사진

생일빵이 우리나라에만 있던게 아니었나봅니다
ㅎㅎㅎㅎ
외국에서도 이런 생일축하를 하다니...
평생 잊지 못할 생일이 될것 같아요


스스로 청소하는 개


자기것은 자기가 알아서 척척 해결하는 영리한 개
사람보다 낫네요 ㅎㅎㅎ



호랑이가 고기를 먹고 이를 쑤시는 장면입니다
동물의 왕 호랑이도 어쩔수 없는 상황이에요 ㅋㅋㅋ
답답하겠어요 ㅎㅎㅎ



여자친구에게 줄 곰돌이 싣고 가는중
이건 뭐 인행이 맞나요?
이렇게 큰 대형 곰인형이 있었다니...남자친구 통한번 크네요


여자친구가 좀 당황할듯 ㅎㅎㅎ




이건 웃을수도 없고...울수도 없고...
웃픈상황이네요
어쩌다 저런곳에 머리를 끼었는지...안타깝네요 ..


ㅋㅋㅋ
이녀석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하필 사람 얼굴에 실례를...
자다가 깜짝 놀라겠어요 ㅎㅎㅎ





멋진 편의점 사장님 흔한 사장님들의 패기


와우...편의점 사장님의 문구 멋지네요
청소년들에게 담배 대신 펜을 들라는 못진 사장님!!!




오징어 태우면 머리털 다 태워 버린다는 매점아저씨 ㅋㅋㅋ
이거 무서워서 오징어 못사먹겠네요 ㅋㅋㅋ



편의점 사장님의 귀여운 문구

"쓰레기를 휴지통에 버릴 줄 모르는 쓸애긔"

요즘 사장님들의 센스 넘치는 문구입니다




반집앞이니 천천히 가세요...식사 하고 가셔야죠?

와우....사장님의 패기가 넘칩니다
맘에 드는 고기가 없어 오늘 하루 장사를 못한다니...
확실한거죠?

마지막입니다
사장님의 패기중 거의 최고가 아닐까 해요
한우가 아니면 벤츠를 가져 가라는 사장님의 자신감~~~
믿을만 하네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