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뉴질랜드 투명 물고기 ! 한국인의 거짓말 순위,
이문제 답이 뭘까요 아이큐테스트 모음

즐거운 주말입니다!
날씨가 따뜻해 눈대신 비가 오는 토요일이네요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핫짤!

뉴질랜드 투명 물고기 살파 마조레!

뉴질랜드에서 잡힌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특이한 물고기가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세상에 이렇게 독특한 물고기가 있었군요
뉴질랜드의 한 낚시꾼이 잡았다는 이 투명 물고기는 살파 막시마,살파 마조레라고 불린다고 해요
정말 특이하게 생겼죠?



뼈와 내장이 다 보이는 독특한 모양의 물고기 살파 마조레

유투브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흔한 라멘jpg 특이한 일본의 음식들

일본의 음식중 라멘은 가장 대중적인 음식이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스턴트 음식이라 그런지 라멘의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


라멘에 고기가 듬북 올라와 있어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한그릇만 먹어도 배부를정도의 엄청난 양입니다
위에 뿌려진 가루는 콩가루인가요? 더 감칠맛나게 보입니다




콩나물과 파가 듬뿍!
우리나라의 라면과는 국물이 다르죠?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는 한국의 라면과는 다르게 국물이 맑아 보입니다



조금 느끼할것 같네요
일본 가면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독특한 일본의 음식들


두꺼운 돈까스


일본의 흔한 돈까스라고 해요
한국의 돈까스와는 고기의 굵기가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튀김가루는 얇고 고기가 두꺼워 맛도 두배일것 같아요


일본의 컵라면


일본의 흔한 사발면이라고 해요
우리나라도 사발면의 종류가 참 많지만 일본 역시 다양하네요
특이한건 사발면이지만 건더기가 꾀 크고 양이 많아 보이죠?
예전에 일본 편의점에서 사발면을 한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한국의 컵라면과는
전혀 다른맛이더라구요...너무 느끼했어요 ㅎㅎ


일본의 길거리 음식


길거리에서 파는 음식인데 모양이 좀 그렇죠?
이런 음식을 민망해서 사먹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참 일본은 독특한 나라이죠


편의점 도시락


일본은 도시락문화가 발달해서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도 클래스가 다르네요
회를 도시락으로 팔고 있답니다
편의점에서 이런 음식을 먹을수 있다니....



한국인의 거짓말 순위 20

한국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거짓말은 뭘까요?
아마 아래 내용을 보시면 대부분 공감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한국인의 거짓말

한국인의 거짓말


경찰이 새롭게 달라진다는 거짓말 ㅋㅋㅋ
이거 완전 공감해요 ㅎㅎㅎ



한국인의 거짓말

한국인의 거짓말



17위는 가장 많이 공감하는 거짓말이 아닐까요?
중국집에 배달시키고 전화하면 항상 똑같은 말을 하죠

방금 출발했습니다
ㅋㅋㅋ



한국인의 거짓말

한국인의 거짓말


초등학교때 공감했던 교장선생님의 거짓말도 잊을수 없어요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간단히 하겠습니다


그 마지막 한마디 때문에 쓰러진 애들 참 많았는데...


한국인의 거짓말

한국인의 거짓말


역시 정치인의 거짓말이 상위권에 올라와 있네요

당선되면 열심히 일하겠다던 국회의원님들...잘 하고 계시나요?

단 한품도 안받았다는 정치인들...조사하면 다나와...

국민을 제일 먼저 섬기겠습니다...글쎄요...


흔한 반도시리즈 몇개 더 보세요



반도의 흔한 노인정이라고 합니다
경로당의 외벽에 그려져 있는 그림들이 힙합이 생각나네요
힙합을 좋아하는 어르신들이 모인 노인정인가봐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 하다는...






반도의 흔한 엄마

아..이건 진짜 대박이에요 ㅎㅎㅎㅎ
요즘 엄마들 참 프리하다는 ㅎㅎㅎ



"아니..너말이야...임마 술처먹고 엄한짓하면 죽인다"
ㅋㅋㅋ
아들에게 날리는 엄마의 돌직구 ㅋㅋㅋ


반도의 흔한 알바생


사장님...저 열시까지 하고 가요 급한일 있어서요

손님은 사장님께 전화주세요
ㅋㅋㅋ

편의점 알바생의 패기랍니다
패기가 너무 쎄서 다음날 짤리지 아닐까요?



반도의 흔한 pc방


피시방 컴퓨터의 사양이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런 광고보고 오지않을사람 없겠어요 ㅋㅋㅋ
호기심으로도 한번쯤 가보고 싶은 피시방입니다

반도의 흔한 초보운전자


초보운전자들이 자동차 뒷유리에 붙이는 문구랍니다
조폭이 타고 있어효...
이런게 붙히면 가까이 오지는 않을듯 ㅎㅎㅎ
근데 너무 허접해 보인다...




이문제 답이 뭘까요



보석가게에 찾은 손님한테 70만원짜리 진주를 팔고 백만원짜리 수표를 받은 주인
잔돈이 없어 옆가게 사장님한테 현금으로 바꿔 30만원을 거슬러 줌
다음날 부도수표라며 100만원을 옆집에 환불해줌
보석가게의 주인은 과연 얼마를 손해봤을까요?

답이 참 여러가지가 나오는군요
진주 원가가 얼마냐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을듯...




아..약간 헷깔리네요...답이 뭘까요?



재밌는 아이큐 테스트 몇개 더 해보세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었던 유치원생 5분만에 푸는 문제라고 해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더 어려울수도 있는 문제랍니다
유치원생 입장에서 생각하시면 금방 답이 나옵니다

정답은 아래 공개합니다


















정답은 5입니다
숫자에 있는 동그라미 갯수에요 ㅎㅎㅎ
너무 황당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7+3= ????

멘사레벨1 문제라고 하는데 약간 시간이 필요할수도 있어요
아이큐 높은 사람은 바로 답이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 결국 못풀었어요
머리가 나빠서리...ㅋㅋㅋ

정답은 아래 공개




















정답은 410입니다
두숫자를 한번은 빼고 한번은 더해서 나온 수를 나열하면 됩니다
7빼기 3은 4,7더하기 3은 10, 즉 410이 됩니다



멘사레벨2 문제


7+7= ???

14는 아닙니다 ㅎㅎㅎ
이건 약간 다른 차원의 문제에요












정답

정답은 2입니다
시계를 생각하시면 바로 답이 나오겠죠?
14시는 2시!



마지막 문제입니다


네모칸 안에 들어갈 도형과 색깔은 뭘까요?
이건 약간 난이도가 있습니다


정답은 아래 공개해요






















정답과 풀이


정답 - 빨간색의 세모입니다
그림에 보시는것처럼 시계 방향으로 이동하면 색깔이 변하는걸 알수 있을거에요
빨 - 노- 초 순서로 바뀌며 도형이 바뀔수록 도형의 수가 하나씩 증가합니다
정답을 알고 나면 너무 쉬워요 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