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성룡 전용기 모습 vs 최고급 아랍 전용기, 이상화 화보 , 강아지가 성당에 매일 나오는 이유

이상화 화보 파격패션/ 성룡 전용기 모습/ 사토미 사진

영원한 액션스타 성룡이 어제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성룡은 자주 한국을 방문하는데요
무릎팍도사에 이어 런닝맨,해피투게더까지 출연하며 한국에 대한 무한 사랑을 표현했어요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주고 있는 성룡!


해피투게더 야식코너에서 선보인 성룡의 "기찬 김밥"이
야간매점 66번째 매뉴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룡의 전용기도 언급됐는데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최고급 전용기를 타고 한국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성룡의 럭셔리한 전용기 모습 보실까요?



월드스타 답게 성룡은 향후 3년동안 스케줄이 꽉 차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성룡은 "그저께는 베이징에서 보냈고 어제는 상하이
오늘 아침엔 서울에 왔으며 내일은 홍콩,다음날은 미국에 갈 예정"이라며
바쁜 일정을 공개했는데요
일정이 바쁘다 보니 자신의 전용기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성룡이 타고온 전용기 외부 모습입니다


내부 모습도 보실까요?


캬~~~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고급 전용기 내부입니다
좌석도 꾀나 고급스러워 보이고 쾌적한 실내를 자랑합니다

"레거시 650"으로 불리우는 이 전용기는 브라질의 한 항공사에서 만들어졌으며
가격이 우리돈으로 약 335억원이나 된다고 하네요
후덜덜 ㅋㅋㅋ



전용기 내부에는 고급 와인바와,주방,냉장고는 물론 위성전화와
와이파이 시스템까지 갖쳐 있으며
쾌적한 방까지 있어 이동중에 방에 들어가 잠을 자기도 한다네요


고급 와인바가 있는 성룡의 전용기
호텔이 따로 없네요

성룡은 이 전용기를 구입한 목적을 이렇게 말했습니다
"더 빨리 움직여 좀더 돈을 많이 벌어서 기부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세계적인 스타답게 마음도 참 따뜻하네요



아래는 돈많은 부자나라 아랍재벌의 전용기 내부 모습입니다
성룡전용기도 훌륭하지만 아랍 전용기는 비교가 안되네요 ㅎㅎㅎ

와....일단 비행기 내부의 넓이 부터 차원이 달라 보입니다
이게 정말 비행기란 말인가?
최고급 레스토랑같은 느낌이 들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돈이 얼마나 많으면 비행기를 이렇게 호화스럽게 꾸며놨을까요
바닥부터 천장까지 럭셔리 그 자체입니다
일반인들은 구경도 하기 힘든 비행기가 아닐지...



오...이 아저씨가 이 비행기의 주인인가보네요
옆에 있는 소품들은 다 금 아닐까요?
말그대로 쩝니다 ㅎㅎㅎㅎ






투데이 핫 포토


사토미 사진

일본의 영화배우 이시하라 사토미 사진입니다


올해 29살의 이시하라 사토미.....
일본연예계의 대세녀 이시하라 사토미 너무 이뻐요




일본사람같아 보이지 않죠?
사다코 3D에 출연한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
일본의 차세대 섹시퀸으로 주목받는 배우라고 해요




아무리 이뻐도 한국 배우보다는 별루~~~
ㅎㅎㅎ


키가 157cm밖에 안되는 단신이지만 비율이 참 좋은것 같네요
작은키지만 몸매가 너무 좋아 보이죠?
개미허리 인증!!!!

하지만 일본에서는 루머가 참 많은 연예인이에요

매니저, 카메라맨과의 열애설이 터져 나오기도 했어요
스캔들이 많은 연예인이라고 해요~~~


이상화 화보 사진 화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선수가 최근 화보를 찍었습니다
빙상에서 보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네요

이상화 화보

이상화 화보


오~~~이상화선수가 이런 의상을??
에스콰이어 화보라고 해요
롱드레스 사이로 살짝 보이는 각선미가 섹시하기까지 하네요

이상화 허벅지는 세계 최고죠

 

이상화 화보

이상화 화보



얼마전 세계기록도 세우며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줬었죠
이상화의 파격적인 화보


이상화 화보

이상화 화보


소치올림픽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이상화선수 사진 슬라이드쇼


0123456789101112131415





강아지가 성당에 매일 나오는 이유

강아지가 성당에 매일 나오는 이유 어떤 사연이 있는걸까요?


저 강아지가 매일 성당에 나오는 이유가 있습니다

매일 매일 성당에 나와 저러고 있어요


 강아지가 성당에 매일 나오는 이유 과연...



어떤 사연이 있길래 성당에 오는걸까요?

강아지가 성당에 매일 나오는 이유


사실은 저 개의 주인이 이 성당에서 장례식을 치뤘다고 해요
이후 주인을 잊지 못해 매일 성당을 찾는다고 하네요...
안타까운 사연입니다



재미있는 사진 모음



334m 구름 다리 아찔한 사진들


사진으로만 봐도 아찔하고 현기증 나는 아찔한 사진입니다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네팔에 있다는 높이 334m의 구름다리라고 합니다
높이도 높이지만 길이도 꾀 길어 보이죠?
다리 후달려서 제대로 건널수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강심장이 아니라면 근처에도 못가겠어요 ㅎㅎㅎ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중국에 있는 아찔한 구름다리입니다
네팔 구름다리 보다는 높지 않지만 다리가 낡아서 더 무섭네요
제대로 건널수나 있을지...


현기증 나는 장면들 좀더 보실까요?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절벽위 아슬아슬 스릴을 즐기는 등산객들
아..진짜 왜그러세요...
그냥 안전한 길로 다니면 안될까요?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헐~~~목숨이 한 열개라도 되는 사람들인가?
좋은길 나두고 왜 저런 위험한 길로 다니세요 ㅋㅋㅋ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아슬아슬해 보입니다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고층건물에 통유리 엘리베이터라고 합니다
사방이 유리로 되어 있어 서있기도 힘들겠네요
현기증나네요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아찔한 이사현장 포착

고층 아파트에서 사다리차를 이용해 이사하는 장면이에요
저 아저씨는 무섭지도 않나봐요
그냥 베란다에서 작업하시면 안될까요....
후덜덜합니다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암벽등반의 위엄
바다위에 솟아난 거대 암벽을 등반하는 사람들
합성이 아니랍니다..실제 장면이에요
아...돈줘도 못하겠네요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아슬아슬한 공사현장
이거 웃을수도 없고 울수도 없구.....
어느 나라인지 모르겠지만 저런 허접한 장비에 의지해
공사를 하다니...정말 아찔합니다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헐~~~이사람들은 더 하네요
저 높은 다리 위에서 뭘하려는걸까요?
아무런 안전장비도 없이 저런곳에 뭐하러 올라갔는지 ㅠㅠ
청소하러 간걸까?



334m 구름 다리

334m 구름 다리

마지막입니다
사다리 하나에 의지한채 아찔하게 전기공사중인 사람들
감전위험은 물론 저러다 추락이라도 하면...아흐...끔찍해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