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엘르페닝 공항 , 제시카 웨이보 크리스탈 ,브리트니 스피어스 쇼핑 인생 헛살은 느낌

엘르페닝 공항 / 제시카 웨이보 크리스탈 / 브리트니 스피어스 쇼핑 / 인생 헛살은 느낌

포털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재미있는 사진들이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도 빵터지는 사연들 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엘르페닝 공항 패션!

영화 멀레퍼션트와 어 유어 라이프의 주연 미국출신 엘르패닝 공항패션입니다

헐리우드 탑 스타의 흔한 공항패션!!!



핑크색코트와 전갈문양의 비니를 쓰고 공항에 나타난 엘르패닝...
확실히 일반인의 패션은 아닌것 같네요
연예인은 공항에서도 달라 보이죠?



럭셔리한 예르패닝 공항패션


핫포토 시리즈!

사진은 각도가 중요!

평범한 사진이라 해도 각도에 따라서 전혀 다른 그림이 됩니다


트럭위에 실린 대형 크루즈가 보이나요?
ㅋㅋㅋ
사진찍을때 각도가 중요하네요
이렇게 달라 보일수가 있군요

위치선정甲 사진들


파도치는 바다 한가운데 신기하게 생긴 동물이 있습니다
이거슨....개새? ㅋㅋㅋ
개에 날개가 달린것처럼 보이죠?
갈매기와 개의 절묘한 조화




사람보다 큰 새
사진은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임




대형 여객기도 거대 불상에겐 한마리 파리와 같습니다
참 절묘하게 찍었네요

제시카 웨이보 크리스탈

제시카 웨이보에 올랐던 사진이라고 해요
뒤에 원숭이는 뭐지?

브리트니 스피어스 쇼핑 사진 포착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 쇼핑사진이라고 해요
패션이 참 난감합니다



섹시가수가 어쩌다 아줌마가 되버린건지...


인생 헛살은 느낌

오유에 올라온 짧은 사연입니다

인생 헛살은 느낌이네요


"짜파게티 끓여 먹을라 했는데 올리브 오일이 안들어 있네요
정말...많이 바란것도 아닌데..
두개 나오신분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이런일도 있군요...참 세상을 긍정적으로 사시는분 같아요 ㅎㅎㅎ



그밖에 재밌는 사연들 좀더 보실까요?

재밌는 사진과 사연 함께 보시죠

착시 문신 특이한 문신 모음

요즘은 남자나 여자나 타투하는 사람들이 꾀나 많은것 같습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형님들이나 했던 문신을 최근에는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요
재미있는 문신 인증샷 몇개 모아봤습니다

착시 문신

착시 문신


착시현상을 불러 일으키는 외국남성의 문신이라고 합니다
문양이 조금 독특해 보이는게 계속보고 있으니까 어질어질 하네요
착시 문신이라고 해요 ㅎㅎㅎ

착시 문신

착시 문신


머리에다 뭔짓을 한걸까요?
대머리 외국남성의 독특한 문신입니다
새겨져있는 인물들의 수염을 머리털로 절묘하게 표현했습니다
맨아래는 빈라덴 아닌가요? ㅋㅋㅋㅋ
취향이 독특하네요



착시 문신

착시 문신


헐~~~이건뭐 거의 외계인 수준입니다
왠지 무섭기까지한 특이한 타투의 외국인이에요
이러고 목욕탕 가면 사람들이 기겁하겠는데요 ㅎㅎㅎ



착시 문신

착시 문신

ㅋㅋㅋ
흔한 외국여자의 문신
한글로 새긴 저 문신의 뜻을 알고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생활이라는 단어를 표현하고 싶었겠죠?
근데 왜 하필 거꾸로 새겨서...ㅋㅋㅋ



착시 문신

착시 문신


뒤통수에도 눈이 있는 외국 남성
안경까지 쓰니 진짜 얼굴로 보입니다
외국에는 참 개성있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착시 문신

착시 문신

잔디깍는 소년을 문신으로 새긴 남성
대머리를 약점을 개그로 승화시켰군요 ㅋㅋㅋ



오늘의 카톡 대화

카톡 오타


카톡오타중 거의 최고라 할수 있는 대화입니다

"진짜 미안해....너한테 했던말 다 진심 아니야...
지금 x치고 후회중이야...
아니 딸 말고 딸...땅"

"땅치고 후회중이야"라는 메세지를 보내고 싶었는데요
땅을 딸로 바꾸니 전혀 다른뜻이 되버리는군요 ㅋㅋㅋ
한국말은 획하나로 180도 달라진다는 ㅋㅋㅋ대박!


카톡 실수들


"구직중이십니까?"

"닥쳐 x발 니가 알아서 뭐하게"

"스펨 아니구요...전에 이력서 넣으셔서 연락드렸습니다...화끈하시네요..서류 합격입니다"


ㅋㅋㅋㅋ대박 실수

요즘 하도 스팸 문자가 많이 와서 충분히 이런 실수가 있을수 있겠어요
얼마나 민망했을지...서류 합격했는데 최종 합격은 했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자기야~~~~ 오늘 맘이가 계모임 가서~~~나 혼자인데~~~외로워잉"

ㅋㅋㅋㅋ

남자친구에게 보낸다는게 실수로 엄마한테...ㅋㅋㅋ
엄마에게 딱 걸렸네요 ㅎㅎㅎ



친구에게 보낸다는게 실수로 점장님에게 보낸 문자...
ㅋㅋㅋ
이거 어쩌나요? 결국 짤리는건가요?

"안오면 관둔걸로 알겠다"

안타까운 사연입니다 ㅎㅎㅎ







덴마크는 참 좋은 나라

살기 좋은 나라 덴마크!

재미있는 플짤입니다


덴마크의 한 기자가 생방송으로 보도중입니다
한 남성이 갑자기 볼에 뽀뽀를 하고 지나가네요 ㅎㅎㅎ
전혀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레 웃음으로 넘기는 기자...캬...멋지네요 ㅎㅎㅎ
이래서 덴마크는 살기 좋은 나라인가봐요


덴마크의 흔한 기숙사

아래는 덴마크의 학생 기숙사 티에트겐이라는 건물입니다
와..기숙사가 거의 호텔 수준이네요


세계 최고의 기숙사라고 불리우는 이 건물이 한동안 화제가 됐었어요
밤에 보니 더 아름다워 보이죠?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최적화 되 있는 이 기숙사에는 도서관은 물론
운동과 음악,파티와 취미생활을 할수 있는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건물이 꾀 독특해 보이죠?
마치 우주선을 보는것 같습니다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티에트겐 기숙사는 총 7층건물에 모두 360개의
방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모든 방에는 개별화장실과 샤워실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원형건물의 안쪽 모습입니다
학생들이 참 자유로워 보입니다
왠지 한국의 학생들이 불쌍해 보이는건 뭔지....



덴마크의 학생 기숙사 티에트겐~~~
역시 선진국은 뭔가 다르네요



세계 최고의 복지국가 덴마크의 흔한 기숙사
드럼세탁기도 최첨단을 자랑합니다


깔끔한 도서관도 참 럭셔리 해 보이네요
마냥 부러울  따름이에요...


덴마크의 국회 주차장

덴마크의 국회 주차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게 진정 국회에 있는 주차장이 맞나요?
와...덴마크의 국회의원들은 다들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나봅니다
덴마크 국회에는 따로 주차장이 없고 이렇게 자전거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합니다

모든 공무원들이 이렇게 자전거를 타고 출근한다고 하네요




국회의원중 여성 국회의원이 약 40%가까이 된다고 합니다
자전거 앞쪽에 장바구니가 보이시죠?
아마 여성의원들이 타고온 자전거가 아닐지...



한국의 국회 주차장도 보실까요?


뭐...뭘타도 자유이긴 하지만 덴마크와는 많은 차이를 보이는군요
아흐...내세금.....
씁쓸하네요 ㅠㅠ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