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유행하는 우정사진, 아무로 나미에 비율 몸매가? 카톡 낚시 웃긴 카톡대화 모음

시크한 블로그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핫한 짤 모음입니다

요즘 남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놀이라고 하는데요
출처가 정확히 파악되진 않지만 우리나라는 아닌것 같아 보여요

남학생들이 여자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인증샷을 찍고 있습니다
아흐...손발이 오그라 들어요

 


이게 도대체 뭔 시츄에이션인가요?
여학생들이나 가능한 장면을 남자들이 연출하고 있어 더 놀라운데요
여자가 되고 싶어 그랬나요?


ㅎㅎㅎ

웨딩드레스 입고 귀요미 표정 짓는 남학생들 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봐도 도저히 이해 안되는 장면이네요

한국 학생들의 패기 모음

요즘 학생들 너무 재밌어요


수능이 끝난후 고3학생들이 한 일이라고 해요
얼마나 공부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으면 저런 행동을 했을까요?
ㅋㅋㅋ

3년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 한방에 푸는 방법
참고서 투척~~~




학교에서 심심할때 이러고 놀아요
머리는 어디로 간거니?
선생님 오시면 깜짝 놀라시겠는데요 ㅋㅋㅋ



여학생들의 흔한 만우절 장난

여학생만 가능한 일이 아닐까요?
단체로 귀신 빙의 ㅎㅎㅎ



요즘 만우절 장난으로 이러고 놀아요
남학생들의 패기~~


헐~~~이건 좀 심하지 않나요?
단체로 뭔짓을 한거니?
선생님 기겁하겠너요


아무로 나미에 비율

일본의 가수 아무로 나미에의 비율이라는 사진입니다

아무로 나미에는 한국팬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가수이죠?
카라의 구하라가 아무로 나미에와 많이 닮았어요

키는 고작 158cm밖에 안되는 단신이지만 비율이 좋아 어떤 의상을 입어도
잘 어울린답니다


키가 작아도 롱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아무로 나미에
여신이 따로 없을정도로 미모가 후덜덜 합니다
구하라와 자주 비교가 되긴 하지만 사실 아무로 나미에가 더 이뻐 보인다는...




1977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계산해 보니 38살이네요
40에 가까운 나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갖고 있습니다
이런 얼굴이 방부제 미모 아닌가요?
최강 동안 인정~~~




비율 좋은 아무로 나미에

2012년 아무로 나미에는 데뷔 20주년이 되어 기념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20년이 넘게 꾸준한 인기를 얻는것도 힘들텐데 그동안 자기관리를
참 잘했던 연예인인것 같네요






당시 음반이 발매되자마자 오리콘차트 1위에 오르는 위엄을 보여주며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했답니다

한국팬들에게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어요




비율 좋은 일본의 대표 여가수 아무로 나미에 사진이었습니다


비율 좋은 스타들 또 누가 있을까요?

비율좋은 연예인 일본의 가수 후지모토 미키입니다

후지모토 미키의 키가 156cm로 아무로 나미에보다 더 작은키입니다
하지만 비율이 좋아 몸매도 참 이뻐 보입니다
모든 의상이 다 잘 어울리죠?




미국의 여가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입니다
역시 156cm의 단신이지만 미국에서는 최고의 패션아이콘으로 불리울정도로
센스가 있답니다
비율이 좋아 결코 작아 보이지 않아요




미국의 영화배우 엠마 로버츠입니다
키는 157cm이지만 다리가 정말 길어 보입니다
저 작은키에 핫팬츠가 저렇게 잘 어울릴수가 있다니....


한국에도 비율좋은 연예인이 있어요


섹시가수 서인영입니다

서인영의 키는 162cm라고 하는데요
사실 높은 하이힐을 신어서 그렇지 더 작아 보입니다
하지만 역시 비율이 좋아 뭘 입어도 다 잘 어울려요!!!


카톡 낚시 웃긴 카톡대화 모음

아래는 재미있는 카카오톡 대화 몇개 모아봤습니다
요즘은 휴대폰 문자서비스보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으로 대화하는 분들이
꾀나 많은데요
카톡 대화를 하면서 재밌는 사연들이 공대되면서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카톡 사연들 함께 보겠습니다

카톡 낚시




웃지 못할 카톡 실수들


"택배 발송했습니다 내일 도착한다고 하네요"

택배 기사한테 받은 메세지를 보고 너무 잘생겨 친구한테 메세지를 보냈지만...

ㅋㅋㅋ

택배기사에게 보내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네요
얼마나 민망했을까요 ㅋㅋㅋ




여자친구에게 메세지를 보낸다는것이 실수로 동생한테 보내고 말았네요

ㅋㅋㅋ

동생한테 완전 뻘쭘하겠어요 ㅎㅎㅎ


잘못 보낸 카톡 메시지중 이런 경우도 있네요
카톡 대화상대를 보면 종종 알수 없는 이름들이 나오는데요
이름이 "현지"라 친구인줄 알았나봐요 ㅎㅎㅎ
장수 하세요~~~마무리가 웃기네요 ㅋㅋㅋ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