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흔한 피규어! 끼어들기 레전드 수영복 입은 수지 jpg 웃긴 사진들


오늘의 핫짤

흔한 피규어 / 끼어들기 레전드 / 수영복 입은 수지 jpg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있나요?
재미있는 사연과 웃긴 사진들 연예가 이슈 소식으로 즐거움을 드리는
시크한 블로그 입니다
포털 다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재미있는 사연들을 소개합니다


흔한 피규어 모음

사람이 아니무니다


잘생긴 훈남 외국인이 있습니다
마치 영화배우같은 모습이 너무 잘생겼죠?
하지만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사람과 똑같은 외모지만 피규어였다는 사실!
정말 놀랍네요



실제 사람의 손을 머리에 갔다되니 비교 되죠?
작은 사람 모형의 피규어랍니다



머리카락과 눈알까지 디테일하게 만들어 사람과 똑같은
피규어를 만듭니다


이게 피규어의 골격이라는...

캔으로 만든 피규어

아래는 맥주캔으로 만든 피규어입니다


다먹은 맥주캔이 이런 멋진 피규어로 재탄생 하다니...
실력이 후덜덜하네요
어떻게 이런 디테일한 피규어가 만들어질까?




실력이 장난이 아니네요



로봇까지 완벽하게 제작!
손기술이 대단하죠?

피카츄도 가능합니다



배트맨도 맥주캔으로 제작 가능
이거 내다 팔아도 되겠는데요?



흔한 pc방 민폐 테러 장면

요즘 피시방에서 게임하는 분들 꾀나 많으신데요
게임에 너무 집중하다보면 간혹 게임속의 주인공이 되버리기도 하죠
이럴때 모니터를 부셔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요
실제로 이런일이 있었답니다


축구게임을 하다가 계속 패하자 분노가 치밀어 올랐나봐요
모니터앞 유리창을 깨버리고 말았습니다
아무리 화가 나도 그렇지 피시방에서 이게 뭔일인가요?
게임은 그냥 게임일뿐인데 너무 집중했나봅니다 ㅎㅎㅎ




저거 물어주려면 돈좀 나갈텐데 안타깝네요 ㅋㅋ
게임도 너무 지나치면 이런 부작용이 생길수 있다는 사실!!!
프로게이머가 아니라면 적당히 하는게 좋겠죠?

피시방 관련짤 몇개 더 올립니다

대륙의 흔한 피시방


여기는 중국의 피시방입니다
역시 대륙은 인구도 많고 면적도 넓어서 그런지 피시방의 규모도 상상을 초월합니다

족히 100명은 넘어 보이는 중국의 흔한 피시방~~
우리나라도 피시방이 많은 나라이지만 이렇게 큰 규모의 pc방은 없을것 같네요
역시 대륙이라는 말밖에는 달리.....


웃긴 피시방 광고!

반도의 흔한 피시방 광고입니다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재미있는 문구로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램이 기가막힙니다
그래픽이 x나 깔끔하다고 해요 ㅎㅎㅎ
마우스는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 손에 막 감긴다고 하네요

키보드 역시 누르는대로 써진다는 ㅋㅋㅋ 당연한거 아님?

의자가 대박이네요

앉는 순간 ceo의 기분이 들정도의 럭셔리한 회장님의자라고 해요
이건희와 친구가 될수도 있답니다 ㅎㅎㅎㅎ


흔한 피시방의 요금

얼마전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었던 피시방 광고에요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싼 피시방이 있을까요?
보통 한시간에 천원에서 천이백원정도 하는 피시방이 대부분일텐데요
여긴 13시간에 고작 3천원밖에 안하는군요
반나절동안 피시방에서 죽치고 있어도 단돈 3천원이면 끝!

요즘 경제가 어려운데 이런 피시방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사장님은 속이 타 들어가시겠죠?


웃긴 피시방 간판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간판이라 할 수 있겠죠?
게이머들 자극시켜 방문을 유도하는 참신한 피시방 이름 ㅋㅋㅋ

니 렙에 잠이 오냐?

이 문구 보고 자극받아 오는분들 꾀나 많으시겠어요




끼어들기 레전드

헐~~~ 버스 사이로 자동차가 한대 끼어 있네요
이거 어떻게 들어 온거지?
이해할수 없는 장면입니다


고속도로 이상한 차가 ???

고속도로에서 포착된 독특한 모양의 차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아닌듯 한데요
이건 도대체 무슨차인지...


큰 트럭들과 함께 나란히 주행중이 소형 자동차가 보입니다
색깔도 아기자기 한게 꼭 장난감 자동차가 생각나죠?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쇼핑카트와도 비슷해 보이네요
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긴 리무진


세상에서 가장 긴 리무진이라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그 길이가 후덜덜해 보이시죠?
이런 긴 자동차가 도로위에서 제대로 달릴수나 있을까 모르겠네요
코너링이 가능할까요?

이 리무진의 길이는 무려 30m가 넘으며 바퀴도 26개나 된다고 합니다
기차라해도 과언이 아닐듯 해요





이렇게 긴 자동차에 과연 몇명이나 탑승이 가능할까요?

최대 승차인원이 70명이라고 하니 왠만한 대형버스 보다 훨씬더 큰 규모라 할 수 있겠죠?
아쉬운건 일반도로에서는 유턴을 할 수 없어 큰 운동장 같은 곳에서만
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리무진 뒷쪽에는 소형 수영장까지 갖춰 있습니다
뭐 수영장이라기 보다는 작은 욕조로 보는게 맞겠네요
리무진 내부에는 리무진의 꽃 칵테일바와 물침대는 물론 생활에 필요한 각종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고급 호텔의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초대형 리무진~~~



 세상에서 가장 큰 자동차

상상도 못했던 초대형 자동차가 있었습니다


바퀴앞에 서있는 사람이 보이시나요?
거의 두배의 가까운 엄청난 크기의 바퀴입니다
이 대형 트럭의 이름은 테랙스 타이탄이라고 합니다
자동차가 아니라 대형 주택을 보는듯 하네요



사람들과 비교해도 엄청난 차이를 보이는 이 트럭은 제네럴 모터스 캐나다지사에서
생산된 자동차로서 광산에서 나오는 채광물 수송용으로 제작됐다고 합니다

이 타이탄의 전장은 20,090mm, 전폭 7,570mm, 전고 6,880mm로
그 크기가 어마어마 하죠
무게도 약 260톤으로 일반 차량보다 200배의 무게라고 하네요
기네스북에도 등재되 있다고 해요


타이어 역시 그 크기가 일반 트럭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지름이 3,3m로 성인 일반남자의 두배에 가까운 크기를 자랑합니다
운전을 위해 탑승하려면 사다리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 대형트럭은 현재는 사용되지 않고 있으며 전시용으로만 사용되고 있답니다



핫짤 - 수영복 입은 수지????

국민 여동생 수지가 수영복을 입었다구요?


헐~~~ 이 그림으로 낚인분들 엄청 많아요 ㅎㅎㅎ
게임에 등장하는 수영복 입은 수지라고 하네요
그냥 동명이인이라는....ㅋㅋㅋ

재미있는 사진들 몇장 더 올립니다


대륙의 흔한 착시현상 jpg


중국에 있는 평범한 도로 사진입니다
사진만으로 봐서는 그냥 도로가 맞는것 같은데요
뭘로 보이시나요?


다른 각도에서 보면 사실 이렇습니다



아래서 보니 평지가 아니라 이런 계단이었답니다
노란색 선이 그려져 순간적으로 착시를 불러 일으켰네요
신기한 착시현상입니다


허세 작렬 오픈카!


고속도로에 등장한 럭셔리한 오픈카가 보입니다

오픈카타고 자랑좀 하고 싶었나요?
이렇게 비오는날에 오픈카를 타고 운전을 하다니...ㅎㅎㅎ
아무리 비싼 오픈카라 해도 비오는날엔 그닥~~~


세상에서 가장 비싼 너겟


외국에서 실제로 고가에 팔린 너겟이라고 합니다
동전에 주인공 워싱턴을 닮은 너겟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얼마인줄 아시나요?

워싱턴을 닮은 이 치킨너겟이 경매싸이트에 올라왔는데 무려 900만원에 낙찰됐다고 합니다
평범한 치킨 너겟 하나에 9백만원이라니....

이런걸 파는사람도 웃기지만 사는 사람도 대단하네요 ㅎㅎㅎ


주차의 달인


고속도로 기둥아래 세워진 한 화물차...

저 작은 공간에 과연 어떻게 들어가 있는지 보면서도 믿을수가 없는 장면이네요
길이도 길이지만 높이도 참 아슬아슬해 보이는군요
진정한 주차의 달인입니다 ㅎㅎㅎ


중동축구의 위엄



얼마전 u-22 아시안컵 대회에서 한국이 시리아를 상대로 2대1로 승리하며
4강에 오르는 쾌거를 보여줬는데요
당시 시리아의 비매너골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부상선수를 위해 아웃라인으로 걷어찬 공을 시리아 선수가 드리볼을 한후
그대로 몰고 한국의 골대를 향해 득점을 성공했죠
이런 어이없는 장면을 보면서 역시 중동축구는 후퇴할수 밖에 없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뭐니뭐니 해도 중동축구는 침대축구라 할 수 있겠죠?

세명의 선수가 동시에 쓰러져 힘들어 하고 있네요 ㅎㅎㅎ
상대선수의 어이없는 표정 ㅋㅋㅋ


흔한 기자의 패기

동남아시아의 박대기 기자인가요?
홍수현장에서 뉴스를 보도하고 있는 흔한 기자의 패기랍니다
ㅋㅋㅋ
나름 최선을 다하는 기자의 모습이 보는이들한테는 큰 웃음 주고 있네요
목마를 태워주는 사람은 매스컴을 타게 됐군요 ㅎㅎㅎ



운전중에 지릴뻔!


외국의 한 suv 자동차에 실려 있는 무시무시한 인형입니다
자동차 뒷자석에 왜 저런 끔찍한 인형을 실고 다니는지 모르겠네요
뒤에서 운전하다가 놀래 자빠질수도 있겠는데요?
운전하다가 지릴뻔 ㅎ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