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화장실 명언 1위 2탄! 웃긴 화장실 문구 시리즈!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온라인을 달구었던 화장실 명언이 있습니다
보통 공공화장실을 이용하다 보면 화장실문이나 소변기 위에
짧은 명언등의 문구가 붙어 있는데요
그렇다면 화장실 명언중에서 1위는 어떤 글일까요?

뭐...명언이라기 보다는 그냥 개그랍니다


ㅋㅋㅋㅋ
한 여자고등학교 화장실에 붙어 있는 명언으로 보이네요
큰 일을 먼저 한다면 작은 일은 저절로 처리가 된다는 지금은 고인이 된
작가 데일 카네기의 명언이 화장실에서 이렇게 매치될수 있는지 ㅎㅎ
아주 절묘하네요 ㅎㅎㅎ



화장실 명언 1위 2탄도 있답니다



변기씨가 올린 글
소중히 다루신다면 못본걸로 해주겠답니다 ㅎㅎㅎ
볼일보면서 웃게 만드는 재치있는 문구네요
누가 이런 글을 썼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화장실 문구 좀더 보실까요?


부산광역시 서구 화장실인가봐요
저를 깨끗이 사용하시면 오늘 본것을 평생 비밀로 하겠다는...
명언2탄과 비슷하죠?







조금 과격한 문구도 있습니다
화장실에 써있는 공포의 문구입니다 ㅎㅎㅎ


경찰에 신고한데요 ㅎㅎㅎ
무서워서 절대 대변은 못볼듯..근데 누가 봤는지는 어케 알지?
cctv라도 있는건가?
ㅎㅎ



어느 학교 교직원 전용 화장실에 써있는 문구에요
교직원 전용...학생 출입금지...
아래 낙서 보이시죠? 기분이 나빴던 한 학생이 댓글을 달았네요 ㅎㅎ
우리랑 쓰는게 역겹냐?
ㅋㅋ


대변 보려면 1층 화장실로 가야되는데...카운터에서 열쇠를 가져가야함
이거 민망해서 열쇠달라고 말할 수 있을지...



화장실 이용한후 실내에 오래 머물러 있으면 호모로 오해 받을 수 있다네요
남자들은 볼일 보신후 빨리 나가야겠어요 ㅎㅎㅎ
참 별의별 문구들이 다 있군요

마지막으로 훈훈한 문구로 마무리합니다


어느 여자대학교 화장실 문에 붙어 있는 문구라고 합니다
미화원아줌마가 학생들을 위해 이런 내용의 글을 썼다고 하네요
정말 훈훈하죠? 아줌마의 마음씨가 너무 따뜻합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