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공중에 뜬 기둥 신기한 착시 사진 모음!

오늘의 화제:공중에 뜬 기둥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한장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명 "공중에 뜬 기둥"이라는 이해할수 없는 사진인데요
외국의 한 건물에 서있는 두개의 기둥이 공중에 떠 있는 모습입니다


어떤 이유로 기둥이 공중에 떠 있는지 알수 없지만
꾀나 신기해 보이는 건물이네요
혹시 합성사진이 아닐까요?
아니면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일부러 저런형태로 기둥을 만든건 아닌지...
이해가 안되는 사진이네요ㅠㅠ

아래는 재미있는 착시사진입니다


이건 수염일까요? 머리일까요?
ㅋㅋㅋ
밑에 있는 남자가 대머리 같아 보이기도 하는데..
턱수염이 저렇게 길수 있나?



티아라의 멤버 은정입니다
목발을 짚고 있는 모습이 안쓰러워 보이네요
근데 순간 다리가 하나 보이지 않아요
알고보니 한쪽 다리에 붕대를 감고 있었다는...


헐!!!!
남자 뒤로 보이는 나무들이 옆으로 누워 있네요
이건 도대체 어떡게 된 상황일까요ㅗ?
쓰러진 나무에 한쪽 팔로 기대 버티고 있는걸까?
꾀 힘든자세인데 남자의 표정이 무척이나 편안해 보이네요 ㅎㅎㅎ






착시를 불러 일으키는 사진들
위치선정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여자의 팔에 수북히 난 털?
사진에 짤린 남자의 다리였어요



가운데 있는 멤버는 쩍벌녀?
뒤에 서있어서 다리가 안보였다는 ㅎㅎ



순간 깜놀했어요
땅속에 파뭍혀서 얼굴만 나와 있는줄 ㅎㅎ


의자에 앉아 있는 저 여성의 손(?)을 보세요
분명 팔이 맞긴 한데 손이아닌 발이네요 ㅎㅎㅎ
어찌된 일일까요?
쭉 뻗은 손이 발과 겹쳐 있답니다
지금까지 신기한 착시사진이었습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