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신개념 자막 센스있는 자막시리즈 모음

오늘은 영화속 재미있는 자막들을 소개합니다
영화를 보다보면 가끔씩 엉뚱하고 생뚱맞은 자막들이 등장하곤 합니다
아마추어 번역가들의 온라인에 퍼지면서 영화볼때 짜증나기도 하죠
재미있고 센스있는 영화 자막 몇개 모아봤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사랑해요를 샤릉훼여!
이건 한국말도 아니고 어느나라 말인가요?
너무 초딩체같아요 ㅎㅎ


외국인도 이 자막의 내용을 알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가리에 재갈을....
우리나라 사람만 이해할수 있는 자막인듯




신개념 자막 옆으로 누워있는장면을 이런식으로 표현하네요
고개를 옆으로 돌리고 봐야될듯


ㅋㅋㅋ
간단명료한 신개념 자막이네요


"우리 뽀로로만큼 위협적이야"
번역가가 뽀로로 광팬인가봐요
하긴 뽀로로가 굉장히 위협적이긴 하죠 ^^


영화 시작할때 이런 장면 가끔 보시죠
번역을 처음 시작해 무슨 문구를 넣을지 모름
결국 티아라 지연 사랑해~~~




자막이 꼭 화면 아래에만 있는건 아니랍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글자위에 배치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챔피언스리그 광고중에 오른쪽 상단을 보니..
"배컴 몸풉니다" 대박 ㅋㅋㅋ
자막이 아주 센스있네요


요건 자막은 아니지만 광고의 기막힌 위치선정을 볼수 있습니다
만화위에 나온 속옷 광고의 위치가 정말 기가 막히죠?
애들 표정까지 완벽하네요 ㅎㅎ


스브스의 레전드급 자막 등장
군대 오길 잘했어 ㅜㅜ
요것도 아주 대박입니다 ㅎㅎㅎ
군대 오길 잘했데 ㅋㅋ

올림픽 수영선수를 위한 센스있는 자막도 있어요
이거 왠지 알몸을 가리는듯한 묘한 느낌 ㅋㅋㅋ
이런거 캡쳐한 사람도 대단하네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