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우천 대비 패션 장마철 특이한 우산 모음

빵터지는 우산 시리즈

올해 장마는 왜이렇게 긴가요?
시원해서 좋긴 한데 집안이 습기로 가득차 냄새도 나고 벽에 곰팡이까지
생겨 여러모로 짜증나네요
이번주도 비가 많이 온다고 하는데 비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장마철에 볼수 있는 특이한 우산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비가 많이 오는날 이런 패션 아이템 어떠세요?
조금 웃기긴 하겠지만 비로부터 완벽하게 옷을 지킬수 있는 우산이에요
사람들의 시선만 잘 참을수 있다면 적극 추천 ㅋㅋ


요런 우산도 나름 괜찮은데요?
완전 방수 시스템 우산이에요
하지만 용기가 있어야 사용할수 있을듯~~


두손이 가벼워요
어깨에 고정시키는 아이디어 우산이라고 해요
요거 괜찮네요 ㅎㅎ



시크한 매력의 우산...여성들에게 적극 추천
우천시 요런 패션 코디 어떠세요?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인기를 한몸에...



평범한 우산은 저리가라~~
요런 패션우산도 괜찮겠죠?
하지만 비를 많이 맞을수도 있답니다


손잡이에 펌프가 달려 있어 공기를 주입할수 있답니다
그럼 요렇게 풍선이 만들어지고 우산으로 사용할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장마철 달리는 오토바이도 비로부터 안전합니다
파라솔 하나면 끝~~
하지만 시속 10km이하로 달려야 된다는거...
너무 빠르면 아무 소용이 없어요 ㅎㅎ


중국에서 볼 수 있는 흔한 우산이에요
요런거 어깨에 메고 외출하면 인기짱이겠죠?
멋있네요...다만 용기가 있어야 할듯 ㅎㅎ
지금까지 특이한 우산 시리즈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