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초딩의 난감한 반성문 빵터지는 초딩들의 황당한 답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초등학생의 반성문입니다
아빠와의 약속을 어긴 한 초딩생의 반성문이 공개되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약속을 지키기 않은 아들의 공약이 정말 난감하네요 ㅎㅎㅎ
선생님도 난감해 하는 초딩생의 반성문 함께 보실까요?



선생님 왈 - 선생님이 본 반성문 중에서 제일 엄청나다
위에 있는 것들을 진짜 지킬수 있을까?
ㅋㅋㅋㅋ
선생님도 놀란 초딩생의 반성문...정말 지킬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하지만 초등생의 이런 반성은 어른보다 나은것 같아요 ㅎㅎㅎ
솔직하니까요....


요즘 초등생들의 황당한 답변

시험문제 풀때 말도 안되는 답을 쓰는 초딩생들
하지만 너무 솔직하답니다..

요즘 초등학생들의 상상력은 정말 기가 막히네요
초딩 시험문제의 황당한 답입니다
"엽짚 아주머니께서 떡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답변 - 안사요

ㅋㅋㅋㅋ 세상이 참 각박하네요


할머니 생신에 이쁜 카드를 그려봅시다

삼성카드 ㅋㅋㅋ

아...정말 이거 어른들의  잘못이 아닌가요?





샌드위치를 만들때 식빵 한 면에 버터를 바르는 이유는?

답변 - 두명에 바르면 넘 느끼해서

초등학생의 솔직한 답이네요
틀린말은 아니겠죠? 버터 양쪽으로 바르면 느끼한거 맞어요 ㅋㅋ




최면을 걸고 있다 ㅋㅋㅋ

역시 초등학생다운 답입니다



옛날에는 밥을 지을때 무엇을 땔감으로 사용하였습니다?

LPG가스...
헐~~~
누굴 탓하겠어요 ㅎㅎㅎ
애들은 보고 들은대로 말합니다



호랑이가 젊음을 마십니다
tv가 애들을 망치고 있습니다 ㅋㅋㅋ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