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한국 엄마의 패기 웃긴 엄마카톡 대화 모음

요즘 카카오톡으로 큰 웃음 주시는 엄마들 꾀나 많아졌네요
오늘도 엄마가 한건 했습니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한국 엄마의 패기라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입니다

치킨튀겨달라는 자식의 하소연
공부나 하라는 엄마 ㅋㅋ

엄마의 패기가 만만치 않네요^^

패기 쩌시는 대한민국의 엄마들 활약상 좀더 보실까요?


욱하는 엄마의 카톡

남자친구에게 보낸 메세지가 엄마에게 전달됨
엄마 급 욕하심 "이년이 미쳤나"
ㅋㅋㅋ 엄마가 참 터프합니다


쿨한 엄마의 카톡


아들과 완전 친구처럼 지내는 엄마
요즘 엄마들 많이 개방적인것 같네요 ㅎㅎㅎ
아들을 너무 사랑하는듯~~~


엄마의 센스

냉장고에 토마토 재워놨다는 엄마
딸 - 깨우면되?
엄마의 반전 - 자는거 먹어 눈치못채개
ㅋㅋㅋ 엄마의 개그본능이 살아 있어요^^


엄마의 패기


ㅋㅋㅋ
써먹지도 못할거 팔아버린데요 ㅋㅋㅋ
엄마의 패기 완전 쩔어요^^


엄마의 패기2


아들의 사생활까지 다 알아버린 엄마
아들의 번식활동까지 봤데 ㅋㅋㅋ
얼마나 민망했을지 근데 엄마가 참 센스있네요 ㅎㅎ


패기 쩔어주시는 엄마

아놔~~
이거 진짜 엄마가 맞나요?
오징어 순대같은애도 남자친구랑 다닌다 ㅋㅋㅋ

지금까지 요즘 엄마들의 패기쩌는 카톡대화였습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