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오토바이 롤러코스터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모음

오늘의 핫이슈 - 오토바이 롤러코스터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 오토바이 롤러코스터 입니다
일반적으로 롤러코스터 하면 열차모양의 롤러코스터가 익숙할텐데요
외국의 한 놀이공원에서는 이런 오토바이 롤러코스터가 인기라고 하네요
롤러코스터와 비슷한 구조이지만 따로따로 오토바이에
탑승해 공포감은 더욱 심할것 같아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놀이기구가 들어온다면 대박일듯
스피드가 장난아닐것 같아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모음

지구상에 존새하는 놀이기구중 가장 무서운 기구들 몇개 올려봅니다


이 놀이기구는 미국 라스베가스에 있는 스트레토스피어 호텔 옥상에 있는
무시무시한 놀이기구라고 합니다
 예전에 mbc 방송에서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 호텔의 높이는 무려 344m로 미국에서 제일 높은 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높은 옥상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기분....아찔하겠어요 ㅎㅎ


밤에 타면 더 무서울것 같아요
야경이 멋지긴 하지만 왠만한 용자 아니면 힘들듯 ㅎㅎ



이 놀이기구는 일단 높이에서 먹고 들어가죠?
미국에 있는 킹다카라는 롤러코스터라고 해요
 이 롤러코스터의 최고속도는 무려 205킬로미터라고 합니다...
높이도 높이지만 속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동영상 입니다




마지막으로 바닛슈라는 놀이기구인데요
역시 롤러코스터이긴 하지만 상상을 초월합니다



수중으로 들어가는 롤러코스터 보셨나요?
이 놀이기구는 일본 요코하마의 한 놀이공원에 있는 물속으로
들어가는 놀이기구라고 해요
역시 이 놀이기구도 강심장이 아니라면 도전하기 힘들것 같아요 ㅎㅎㅎ
지금까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였습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