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사람같이 생긴 복어 VS 사람닮은 야채

인터넷 커뮤니티 공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복어 한마리가 있습니다
사람의 얼굴을 닮은 노란색 복어라고 하는데요
가끔 사람의 얼굴을 닯은 물고기들이 올라오긴 하는데 복어는 처음인듯해요
눈과 입이 정말 사람의 형상과 흡사해 보입니다


어휴~~약간 징그럽게 생겼죠?
눈하고 입이 진짜 사람과 많이 닮아 보이네요
혹시 사람이 복어로 환생한거 아닐지...

요놈도 사람의 얼굴을 많이 닮아보이죠?
근데 물고기가 너무 무시무시하게 생겼네요
저 날카로운 이빨~~~



얘는 혹시 인어?
보는순간 빵터졌음 ㅋㅋㅋ
이건 합성의 냄새가 폴폴~~~



세상엔 참 특이하게 생긴 물고기들이 많답니다
얘도 꼭 사람의 형상을 하고 있네요
지느러미가 귀로 보임 ㅎㅎ


사람닮은 물고기가 있다면 사람의 신체를 닮은 신기한 채소들도 있답니다


사람의 손과 비슷한 당근이에요
이건 희소가치가 있어 요리해먹기는 아까울것 같죠?
어쩌다 요런놈이 나올수 있을지 ㅎㅎ



무가 맞긴한데 커플무?
남자와 여자를 닮은 무랍니다



수박인데 왠지 사람의 엉덩이로 보이죠?
돌연변이겠죠..



ㅋㅋㅋ
피망을 반으로 잘라봤더니 그안에 요놈들이 숨어 있었네요
뭔가 불만이 많아 보입니다




오~~ 요놈들 백허그질을...
ㅋㅋㅋ
신기하죠?


고구마가 태아를 닮았네요
아이가 엄마 뱃속에서 잠자고 있는듯~~


사과가 맞긴 한데 모양이 좀...
뭘 닮은건지는 저도 잘...ㅋㅋㅋ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