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자동번역기의 위력 웃긴 영어해석 빵터짐~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재미있는 짤이 있어 올려봅니다
한 식당의 메뉴 이름 밑에 외국인을 배려하기 위한 영어메뉴가
표기되어 있는데요
이거 외국인이 보고 과연 무슨뜻인지 알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육회가 six time?
ㅋㅋㅋ
생고기는 life style meat 이래 ㅎㅎ
전역기의 위력이 아주 쩝니다 ㅎㅎㅎ
이거 외국인이 보고 무슨뜻인지 알수 있을런지...

웃긴 영어해석

요런 영어 해석 정말 재밌어요
i understand 나 물구나무 섰다 ㅎㅎ
다 맞는 말이긴 한데...


둘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른다는 말을 영어로 표현한것 같은데요
웃기려고 한거겠죠?
I dont no 대박 ㅋㅋㅋ
주문하려고 메뉴보다가 빵터질수도 있을듯~~~


이별통보를 이런식으로?
콩글리쉬를 이용해 남자친구 차버리는 여자 ㅋㅋㅋ



disease라는 단어의 뜻은?
뒤지즈  --> 뒤지다,병들어 뒤지는 모습 연상
ㅋㅋㅋ
이 단어는 절대로 잊어버리지 않을듯 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