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명란젓 한국 음식 일본어? 차범근 가족계획 사기였다니..김광규 머리 합성 사진!

오늘의 핫 이슈

일본어로 불리우는 한국음식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재미있는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한국사람이 자주 먹는 반찬 명란젓이 일본에서도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맛깔스러운 명란젓이 원래는 한국의 음식이지만
1949년 한 일본사람에 의해 멘타이코로 불리우며 일본으로 넘어갔다고 해요
일본에서는 우리와 달리 여러가지 음식 재료로 사용되어
미국이나 유럽등에서 일본음식으로 인식해 Mentaiko라고 불린다네요
안타깝네요...

사실 서양인중엔 김치도 일본음식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따뜻한 밥에 명란젖 먹고 싶네요 ㅎㅎ




전국민을 상대로 사기친 차범근 전감독



하나만 더 낳고 그만 두겠어요
대한 가족계획협회 홍보 문구랍니다
분명 하나만 더 낳고 그만 두겠다던 차범근

거짓말이었어요 ㅎㅎㅎ



하나 더 낳았답니다 ㅎㅎㅎ


김광규 머리 합성

요즘 대세남 탤런트 김광규의 합성사진입니다


머리숱이 없어 더 나이가 들어 보이는 김광규
풍성한 머리로 합성했더니 인물이 살아나네요 ㅎㅎ
훨씬더 젊어 보인다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