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흔한 벽화 전세계 특이한 벽화들

벽화가 이정도는 되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 벽화가 있습니다
투박해 보이는 아파트건물에 멋진 벽화가 그려져 예술작품이 되었네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벽화로 관광지가 된 마을이 있는데요
그림 하나로 사람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듯 합니다

흔한 벽화 감상해 볼까요?


벽화의 규모도 어마어마해 그리는데도 꾀나 많은 시간이 걸렸을것 같죠?
말 그대로 작품이네요...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만큼 아름다운 벽화입니다



벽화를 그리는 소녀를 벽화로 표현한 멋진 작품!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여긴 유치원? 아님 학교인가?




담벼락을 넘어가는 남자를 표현한 벽화도 독특합니다
입체감이 살아있어 순간 착각할수도 있겠어요 ㅎㅎㅎ








요런 벽화도 있고...



와...이건뭐...그림의 데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훌륭하네요




아프리카 시골마을의 흔한 벽화
평범한 벽이 이런 그림하나로 달라 보이네요
예술은 훌륭하다는....





요것도 멋집니다
실제 자동차를 보는듯 해요



마지막으로 악어를 표현한 벽화입니다
외국의 한 호텔벽에 그려진 그림이에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