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나무 조각 돈다발 리얼 아님? 실물 같은 그림들!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게재되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언뜻 보면 지폐 다발로 보이지만 사실 돈이 아니라고 합니다
미국의 조각가인 렌달 로젠탈이 만든 예술 작품으로 종이가 아닌
나무를 깍아 만든 작품이라고 하네요

 

박스에 담겨진 더 돈바발이 나무를 깍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실제보다 더 리얼해 보이죠?
숫자와 글자까지 정말 디테일해 보입니다



조각가 렌달 로젠탈은 이런 돈다발 외에도 음식이나 신문등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물건들을 리얼하게 조각해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해요


그림에서도 극사실주의 라는 그림이 있죠


보이는 장면은 사진이 아닙니다
화가가 직접 물감으로 그린 그림이라고 해요
원근감이나 물건 표면의 디테일까지 정말 섬세하죠?



오토바이처럼 복잡한 구조도 그림으로 완성되죠

극사실주의는 1960대 미국에서 처음 일어난 회화와 조각등의
새로운 형태를 일컫는 장르라고 하네요
예술적인 면을 배제하고 물건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림을 보시면 알겠지만 사진이 아닙니다 작가가 실제로 붓을 사용해 그린 그림이죠
실제보다 더 리얼해 보입니다




누가봐도 그냥 사진같아 보이지만 이 모든 그림이 사람의 손을 이용해
그렸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감탄이 나올수 밖에 없네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