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정준하 반쪽 얼굴 다이어트로 18kg 감량 성공!

정준하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무한도전 밀라노행을 위해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 결과 현재는 무려 18kg이나
감량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예전과는 전혀 다른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얼굴이 반쪽이 됐네요 ㅎㅎ

탤런트 고경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살이 빠져서 그런지 얼굴도 꾀나 작아 보입니다
근데 전보다는 더 나이가 들어 보이는건 뭘까요 ㅎㅎㅎ
너무 많이 뺀거 아닐지....



얼굴이 너무 갸름해진거 아님? ㅎㅎㅎ
다이어트는 성공했는데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왔던 개그감은 떨어진듯
너무 훈남이 되버렸어요

살빼기전의 모습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때가 더 좋아보이는데요
살을 너무 과하게 뺀게 아닐지...


정준하의 다이어트 비법은???

정준하는 다이어트를 위해 점심에는 닭 가슴살과 고구마,토스트 한개를
먹었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고기대신에 야채와 닭가슴살을 먹으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해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한결과 105kg이었던 몸무게는
현재 80kg대까지 내려왔다고 해요


정준하는 그저 열심히 운동을 했으며 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살을 빼고 있으며
건강을 위해 비타민이나 아미노산등의 영양제를 챙겨먹는다고 하네요
살빼고 너무 달라진 정준하씨...다이어트 하는분들 제대로 자극되겠어요 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