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가면 벗은 텔레토비 흔한 알바생들의 수난!

아이들의 동심을 깨는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네요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장의 사진이 올라와 있는데요
일명 "가면 벗은 텔레토비"라는 사진입니다
텔레토비 모르는분들 없으시죠?
마냥 귀여울것만 같던 텔레토비가 가면을 벗으니 반전이네요 ㅎㅎ


ㅎㅎㅎ
귀여운 캐릭터와 달리 가면을 벗는순간 나이든 어른들의 지친 모습입니다
이런 장면을 아이들이 보면 안될텐데...속은 기분이 들겠어요 ㅋㅋ
하긴 저 큰 인형안에 들어가서 연기 하려면 엄청 힘들겠죠?

이와 비슷한 상황이 담긴 몇장의 사진 더 보실까요?

흔한 알바생들의 수난


인형탈 알바가 정말 엄청나게 힘든일이라고 하네요
무게도 무게지만 한여름엔 거의 탈진한다고 해요
얼마나 힘들까요...
아이들은 마냥 좋겠지만 안에 있는 알바생들은 죽을맛이겠죠



텔레토비 탈을 쓰고 멋지게 공연합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해야쥐~~
하지만...


공연후엔 이런모습 ㅠㅠ
불쌍해서 어쩌나...돈 몇푼 벌어보겠다고...세상 참 힘들어요 ㅎㅎ
인형탈을 쓰려면 체구도 작고 가벼운 체형이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체력적으로 더 힘들겠죠..






방학때면 놀이공원에서 인형탈 알바하는 학생들이 많다고 하는데
올여름처럼 무더웠던 날씨에 이런일 하려면 아주 죽을맛이겠어요



ㅋㅋㅋ
다리를 맡은 알바생이 나오질 않아 두다리로 버티는중!
이거 차라리 않하는게 나을텐데요 ㅎㅎ

돈이 뭔지...




너무 힘들어 고개를 푹~~


아이들에게 폭행당하는건 기본이죠
참아야죠 ㅎㅎ

텔레토비 언냐들 너무 더운가봐요
속옷이 보이던말던 지퍼를 내리고 더위 식히는중이에요
웃기지만 웃을수 없는 현실 ㅎㅎㅎ
웃픈장면입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