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치로가 한국을 싫어하는 이유 원빈 때문?

일본의 야구선수 이치로가 한국을 싫어하는 이유가 뭘까요?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짤이 있어 퍼왔습니다
한국사람들도 이치로 싫어하는분들 꾀나 있죠
wbc 대회 당시 30년망언으로 한국팬들에게 엄청 욕을 먹기도 했는데요
이치로가 한국을 싫어하는 이유가 있답니다

최근 열받았던 이야기..


제가 도쿄에 돌아왔을때..


사람들이....여자들이 엄청이나 많이 몰려 있는 거에요..


한국의 배우가 지금 와 있어서
나오는걸 기다리고 있는 거래요...


원빈?



그러다가 잠깐 차 좀 멈춰달라고 했어요

창문을 천천히 내렸거든요..


우와!!!
여자들이 몰려 오는 거에요..

나는 안돼? 라고 말했더니..


와서 보더니..
뭐야? 이치로잖아 하면서 가버리더라구요..


열받기도 하면서 제 자신이 한심하다고 느꼈어요..
(출처 - 다음까페 UFC공식까페)

이치로의 얼굴을 보니 꾀나 예전 일인것 같네요 ㅎㅎ
이래서 이치로가 한국을 싫어하나봐요
믿거나 말거나~~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