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도플갱어 아기와 인형, 도플갱어 연예인들!

오늘의 해외 유머사진 : 도플갱어 아기와 인형!

해외 인터넷 사이트에 올라온 재미있는 사진이 있어 올려봅니다
기저귀를 찬 아기와 인형이 너무 흡사해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표정과 자세까지 너무 비슷하게 보인답니다

인형이 사람과 너무 닮지 않았나요?
실제 아기라 해도 믿을것 같아요 ㅎㅎㅎ

아래는 한국 연예인들의 도플갱어 시리즈입니다 - 유머

김희철 김경진 도플갱어

똑같은 의상과 똑같은 포즈로 김희철 완벽변신한
개그맨 김경진 ㅋㅋㅋ

헤어스타일까지 따라해보는 김경진 ㅋㅋㅋ
뭘해도 웃기다는 ㅋㅋㅋ

유재석 도플갱어

도플갱어하면 이분을 빼놓을수가 없겠죠?
국민 MC 유재석 닮은꼴입니다
외국의 한 리포터가 유재석과 너무 닮아 보이죠?
느끼한 저 눈빛 ㅋㅋㅋ


락커로 변신한 유재석
표정이 너무 닮았어요 ㅎㅎㅎ

이거보고 빵터짐 ㅋㅋㅋ
유재석 닮은 나카무라상~~~

저스틴비버 도플갱어

헐~~~
자신이 저스틴 비버를 닮았다며 인증샷 공개한 남자
어딘가 모르게 비슷해 보이긴 하지만..
왠지 억울하게 닮은것 같네요 ㅎ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