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도서실에서 받은 쪽지 ▶흔한 도서관 쪽지 모음

재미있는 도서관 쪽지 모음입니다
도서관에서 돌직구 날리는 분들 참 많으시네요
무시무시한 도서실 돌직구 함께 보실까요?

헛기침 한번 했다가 무시무시한 쪽지를 받았네요
아무리 정숙한 곳이라지만 기침도 못하니 참 ㅋㅋㅋ

도서관 무개념

자리 전세놨나요?
ㅋㅋㅋ
이런 무개념한 사람들이 있다니...
집앞 주차장도 아니구 ㅋㅋㅋ

"하품 할때 열린 입이 보여 불쾌합니다..예의를 지켜주세요"

ㅋㅋㅋ
아...대박~~~
하품할때 입이 커지는건 당연한건데 예의까지 들먹이는 무서운 돌직구
안보면 될것을 ㅋㅋㅋ

아주 짧고 굵은 메세지!

"바지 지퍼 열렸음"
ㅋㅋ
쪽지 보고 참 난감했겠어요 ㅋㅋㅋ


 

도서관 돌직구

콧물 나오면 훌쩍거리지 말고 코를 풉시다
엄청 시끄럽습니다
ㅋㅋㅋ
역시 조용한 곳이라 그런지 다들 민감한것 같네요

마지막 도서관 쪽지입니다
요런건 좀 조심해야겠죠?
조용히 공부할때는 작은 소리도 예민할테니까요...
지금까지 흔한 도서관 쪽지 모음이었습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