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알바생이 절망한 상황 난감한 사진 모음

인터넷 커뮤니티 까페게시판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알바생을 절망하게 만드는 상황
마트에 진열된 물건들이 사정없이 널부러져 있는 모습이에요
어쩌다 이지경이 됐는지 모르겠지만 알바생 열받겠네요 ㅎㅎ

어린아이의 장난치고는 스케일이 너무 큰것 같네요
마트에 앙심을 품은 누군가가 저질러 놓은짓일듯~~~
알바생 절망하게 하는 상황


난감한 사진 좀더 보실까요?

알바생 절망하는 상황2

여긴 더 심하죠?
누가 왜 이런짓을 한건가요?
ㅋㅋㅋ
정말 난감합니다

난감한 상황

이럴때도 참 난감합니다
삼줄 트레이닝복을 입고 외출하는데
저 멀리서 똑같은 옷 입은 사람이 내쪽으로 걸어오고 있어요
아...진짜 피하고 싶은 상황입니다 ㅎㅎ

교통사고를 냈는데 하필 경찰오토바이와...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죠 ㅎㅎ

공중화장실에서 난감한 상황
볼일을 끝낸후 뒷처리를 하려다 그만 휴지를 놓쳐버렸어요
이거 어쩌나요 ㅋㅋㅋ

도대체 어쩌라는 거죠?
운전자 짜증나게 하는 상황 ㅎㅎ

빡치는 상황

어느 자취생의 흔한 자취방~~
이건 뭐 거의 쓰레기장이 따로 없네요
정말 빡치는 상황입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