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모기 쫓으면 안되는 이유! 모기 초근접촬양 영상 경악!

투데이 유머 - 모기 쫓으면 안되는 이유!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그림이 있습니다
여름철 모기때문에 짜증나는분들 많으시죠?
에프킬러나 모기향켜놓고 모기 쫓느라 정신이 없는데요
모기를 쫓으면 안되는 이유가 있다네요
아래 그림을 보실까요?


ㅋㅋㅋ
모기 함부로 죽이지 마라...
그래도 너 좋다고 따라 다니는 애는 모기 밖에 없다 ㅋㅋ
이거 솔로들에게 하는 말인가요?
따라다니는 애 없어도 모기는 죽이고 싶네요
밤새 너무 괴로워요^^

모기잡은 부처


날아다니는 모기를 산채로 잡은 부처 ㅋㅋㅋ
이거 위치선정이 아주 절묘하죠?
그렇게 큰 비행기도 이렇게 보니 작은 모기같다는...


모기가 비를 피하는 방법

모기가 비를 피하는 방법이라고 해요
비가 오면 이런식으로 빗방울을 피한다고 하네요
뭐 믿거나 말거나~~



모기가 사람 피 빨아먹는 장면 보셨나요?
모기가 사람의 살을 부리로 찔러 피를 빨아먹는 장면인데요
초 근접 촬영이라 그런지 아주 끔찍하네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