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김우빈 영어시험 문제 등장! 중학교 시험문제에 나오다니~~

얼마전 종영된 드라마 상속자들의 카리스마 김우빈이 중학교 시험문제에
등장해 화제입니다
대세긴 대세인가보네요 시험문제까지 등장하는걸 보니 ㅎㅎㅎ
공룡형 얼굴로 강한 카리스마를 보이며 요즘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시험문제에 등장한 김우빈


영어문제로 보이는 시험지에 김우빈이 등장했습니다
김우빈의 태어난 달과 취미를 물어보는 문제가 실제로 있어네요
연예인이 학교 시험문제에 나오는게 쉬운일은 아닌데...대단한 인기입니다



상속자들에 출연했던 이 남자
이민호 못지 않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는 기본...큰 기럭지까지...
여자친구도 키가 꾀 크죠?


여자친구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었죠
이남자의 여자는 바로 모델 유지안입니다
유지안의 키도 176cm라 된다고 해요 ㅎㅎㅎ
뭘 먹고 이렇게 큰건지...






이 사진이 공개되자 소속사측도 연인사이를 인정했다고 해요
2년쨰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최근 유지안의 파격화보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시크한 외모와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화보가 놀라울따름~~~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