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소탈한 아이돌 甲 옥택연! 바티칸 패키지 여행 다녀오다!

2pm의 멤버 옥택연이 지난 휴가때 바티칸으로 패키지 여행을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연예인이 일반인들과 함께 패키지로 여행을 떠나는게 흔한일은 아닐텐데요
옥택연은 같은 멤버들이 아닌 일반인 30여명과 이탈리아로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정말 소탈한 아이돌 甲이라 할 수 있겠죠?

나홀로 사진 한컷~~
그냥 평범한 일반인처럼 보이죠?

일반인들과 함께 기념사진도 찰칵!
패키지 여행에 같이 간 일반인들 완전 대박이었겠어요 ㅋㅋㅋ
즐거운 여행을 아이돌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여행이 되었겠죠?


연예인인거 티 안내려고 그런건지 의상도 그렇고 헤어스타일도
너무 수수해 보이네요




패키지여행은 가격도 저렴할텐데요...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의 생활로 돌아가고 싶었나봐요 ㅎㅎ

하지만 연예인은 연예인이죠
옥택연을 알아보는 팬들에게 일일히 싸인까지 해준다는...
여행을 가도 피곤할듯 ㅋㅋㅋ

나홀로 셀카 한방 찰칵!
ㅋㅋㅋ
이사진은 완전 일반인 같아요 ㅎㅎㅎ
옥택연의 이런 평범한 모습 보기 좋아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