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85.3kg 자이언트 호박 ! 거대한 채소 모음!

투데이 핫잇슈 - 85.3kg 거대 호박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거대한 자이언트 호박이 이슈가 되고 있네요
동화속에서나 나올듯 한 거대한 호박이 실제로 존재해 화제인데요
스페인의 한 시골에서 수확된 거대 호박은 무게만도 무려 85.3kg으로
왠만한 성인남자 체중보다 더 나간다고 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나게 커 보이죠?
어쩌다가 이런 큰 호박이 자랐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농장주인은 호박을 키우기 위해 퇴비만 줬을 뿐이라고 하는데요
이 호박은 친환경 농업을 지양했던 자신에게 준 선물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채소 모음

거대한 수박 등장!
얼마나 무거우면 지게차로 이동해야됨 ㅋㅋㅋ
근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거대한 감자 수확
돌연변이가 아닐런지...
감자튀김 원없이 먹을수 있겠네요 ㅎㅎㅎ

거대한 양배추도 있답니다
무게도 엄청 많이 나갈것 같아요
양배추 샐러드 배 터지게 먹을수 있을듯 ㅋㅋㅋ


이렇게 큰 배추도 있답니다
트럭뒤에 배추 한포기 싣었을뿐인데 짐칸이 꽉 차 보이죠?
올겨울 김장걱정은 끝~~


거대 피망
한손으로 들기엔 좀 버거워 보이죠?

마지막으로 뚱뚱한 바나나입니다
보통 바나나하면 가늘고 긴게 특징인데 요놈은 참 뚱뚱하게 생겼네요
일명 살찐 바나나 ㅋㅋㅋ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