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송혜교 중국 잡지 사진,송혜교 무보정! 미모는 여전해~~

역시 송혜교의 미모는 여전하네요
최근 중국의 한 잡지 표지모델로 등장한 송혜교의 미모가 정말 화려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자연미인 송혜교...
30대가 넘은 나이에도 최강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송혜교~~~

패션잡지 "하퍼스바자" 표지모델로 발탁되 화려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예전보다 살이 빠져보여서 그런가요?
훨씬더 어려보이는것 같네요
역시 미모가 남다릅니다 ㅎㅎㅎ
섹시한 레드칼라 립스틱도 너무 잘 어울리죠?

파격적인 파란색 드레스가 넘 이뻐 보여요
두손으로 쏘옥 감싸는 개미허리~~~
tv에서는 언제쯤 볼 수 있을지...

송혜교 무보정 사진 몇장 올립니다

민낯얼굴이 이정도라니...
화장끼 없는 수수한 모습도 너무 이쁘네요

프랑스 파리의 한 카페에서 찍은 무보정 사진이래요
무보정이 이정도라니..


길거리에서 막 찍은듯한 사진이랍니다
그냥 찍어도 화보가 된다는....
역시 송혜교는 생얼 미인~~~

싸인하다가 찰칵!


침대에서 셀카 한장 찰칵!
잠자리에 들기전에 찍은 송혜교 쌩얼 사진이에요
민낯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임? ㅋㅋㅋ

셀카찍을땐 각도가 중요하죠?
화보같은 송혜교의 민낯 셀카랍니다
대한민국 대표 미인 인정!!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