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너목들 옥에 티 깨알 재미, 드라마 영화의 옥의 티 모음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너목들(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또다른 재미를 주고 있는
옥에 티 장면이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가끔 드라마나 영화를 볼때 요런 옥에 티가 또다른 재미를 주기도 하는데요
역시 대한민국 네티즌들의 관찰력은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
너목들에서도 옥에 티를 찾아냈답니다


이보영을 놀리기 위해 높은곳에 올려둔 소금통이
갑자기 사라져 버렸습니다
방금전까지 있었던 소금통이 쥐도새도 모르게 증발?
ㅋㅋㅋ



이보영 얼굴에 있었던 야광팬 자국이 갑자기 사라지더니
잠시후엔 팬자국의 위치까지 바껴 버렸어요
요런거 찾아내는분들 참 대단합니다 ㅎㅎ



이종석이 베고 있던 쿠션도 좀 이상하죠?
무늬가 있다 없다 ㅋㅋㅋ

드라마와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옥에 티 몇개 더 보실까요?


중세시대부터 있었던 비행기
미국의 기술은 역시 달랐네요 ㅎㅎㅎ


조니뎁의 두건안쪽으로 보이는 선명한 상표
아이다스의 역사가 꾀 오래됐군요 ㅎㅎ



사극에 등장하는 에어컨 실외기
역시 중국도 기술이 발달한 나라임 ㅎㅎ



사극에서 왠 전봇대?
옛날부터 전기가 있었답니다 ㅎㅎ



드라마 대장금의 최강 옥의 티 장면이에요
바쁘다 보니 휴대용 버너로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대장금의 요리비법은 저 버너였다는...


마지막으로 사극에 등장하는 대일밴드 ㅎㅎㅎ
간절히 기도하는 손창민의 새끼손가락에 선명히 보이는 대일밴드
드라마의 또다른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옥의티 모음이었습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