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솔로들이 하는 거짓말 1위는?

솔로들이 가장 많이 하는 거짓말은 뭘까요?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솔로들의 거짓말 순위입니다
거짓말을 하는 솔로들....왠지 측은하네요 ㅋㅋㅋ

남자 1위 - 연애를 못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거야

정말 그럴까요?
정말 안하는걸까요?
ㅋㅋㅋ

여자1위 - 대시 많이 받아 봤어

ㅋㅋㅋㅋ
근데 왜 솔로일지....

하나도 외롭지 않다는말도 있네요 정말 외롭지 않을까...


솔로들 공감하는 사진


아..정말 안타깝습니다
얼마나 외로우면 그림을 안고 자다니 ㅋㅋㅋ
솔로들만 이해하는 장면이네요


커플들 사이로 한남자가 여자 그림을 옆에 끼고 씨익 웃고 있네요
저 남자도 참 안쓰럽습니다
얼마나 여자친구를 갖고 싶었으면 저랬을까 ㅋㅋㅋㅋ



커플 사이에서 외롭게 맥주 마시고 있는 형님
불쌍하기까지 합니다
참나 눈치도 없지 커플들 너무 하네요 ㅎ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