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유진 기태영 집 공개 화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혼집!

언제나 연예인들이 사는 집은 대중들에게 큰 관심인것 같아요
스타들은 과연 어떤 집에서 어떻게 살까?
아무래도 일반 가정과는 조금은 다른 삶을 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죠
가끔 너무 럭셔리한 스타들의 대저택을 보면서 부러움을
갖기도 하지만 여느집과 다름없는 평범한 생활을 하는 스타들도 있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유진 기태영 부부 신혼집이 화제이죠


KBS 예능프로그램 "근무중 이상무"에서 살짝 공개된
기태영 유진의 신혼집 모습이에요
축쳐진 반팔티셔츠를 입고 있는 기태영이 이웃집 아저씨 같은 느낌이랄까?
너무 친숙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유집의 집은 예전에 인생극장을 통해서도 공개되었는데요
그리 과하지도 않으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뜁니다
신혼집이라 그런지 벽지가 화사한 파스텔톤으로 따뜻함을 주는듯 해요



원조 걸그룹 SES의 멤버에서 한남자의 아내가 된 유진
이쁜 외모답게 집안도 참 이쁘게 꾸며놓았네요



기태영 유짐 부부의 침실은 핑크색벽지로 꾸며져 깨소금 냄새가 폴폴 나네요 ㅎㅎ

신혼집답게 소품들도 참 아기자기합니다
신혼때는 원래 이런데...한 10년 살면 좀 바뀔수도 있답니다 ㅎㅎㅎ

핑크색 장미꽃이 더욱 화사한 느낌을 주네요
성격이 깔끔한가봐요 ㅎㅎㅎ


주방은 오렌지계열의 벽지와 화이트칼라의 주방가구로 세련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연예인들의 집은 항상 깨끗하고 잘 정돈되 있는것 같아요
매일 이렇게 깔끔하게 살고 있을까? 라는 궁금증이 들기도 하죠 ㅎㅎ
혹시 녹화전에 대청소를 하지는 않을런지.....
기태영 유진 부부 ! 오래오래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