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바르셀로나 셀틱 중계 ac밀란 아약스,첼시 스테아우어 인터넷 시청

챔스조별예선 제6경기 안내


셀틱 vs 바르셀로나,ac밀란 vs 아약스,첼시 vs 스테아우어
12일 새벽 4시 45분 킥오프!

12일 새벽 유럽챔피언스 제6라운드 경기가 열립니다
16강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이 될텐데요
각조 1위와 2위에게 주어지는 16강티켓은 과연 어느팀에게 돌아갈지 궁금하네요

E,H조 순위입니다

 

먼저 E조에서는 전통의 강호 첼시가 승점9점으로 선두에 올라와있는데요
마지막 경기의 상대 슈테아우아가 비교적 약체에 속해 있어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설령 첼시가 패한다고 해도 16강진출 확정입니다
바젤과 샬케04의 싸움이 치열하겠군요
바젤은 지난 10월경기에서 샬케한테 0대1로 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비기거나 승리를 해야 16강 진출합니다



H조에서는 역시 바르셀로나가 16강진출이 확정됐습니다
3승1무1패 승점10점으로 남은 경기의 결과와 상관없이 챔스를 이어가네요
메시의 부상등으로 공백이 있었지만 그래도 빵빵한 선수들이 많아
가볍게 티켓을 확보했습니다



셀틱은 아약스를 2대1로 꺽은 이후 승리가 없어 16강 진출 실패입니다
예전보다 전력이 많이 떨어져 보이네요...
특유의 강한 힘은 어디로 갔는지...



기성용선수가 있을때는 힘으로 밀어부치며 파워있는 경기를 보여줬었죠
예전같은 경기력을 못 보여주고 있네요

E,F조 경기 중계안내

AC밀란 : 아약스(04시45분경기) 다음생중계

바르셀로나 : 셀틱(04시45분) 해외축구생중계사이트

ac밀란과 아약스의 경기결과가 궁금하네요
아약스의 입장에서는 반드시 승리해야 진출이 가능하므로 이번경기에
모든걸 쏟아 놓을듯 합니다
양팀의 이번시즌 챔스 전적은 아약스의 홈에서 만나 1대1로 비겼습니다
남은 경기가 밀란의 홈에서 열리게 되 아무래도 밀란에게 훨씬더 유리한 입장이네요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과연 어느팀이 웃게 될지...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