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야곱의 우물 Jacob's Well 사진과 영상,수심이 무려 40m!

야곱의 우물을 아시나요?
구약성서에 나오는 야곱이 판 우물이 아닌 지금까지 8명이나 사망한 무시무시한
우물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 우물은 미국의 텍사스주 웜벌리타운에 있는 작은 면적의 우물로서 해마다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명소라고 하는데요.
용천의 일종으로 주변에 있는 "사이프러스 크리크"라는 수원지로부터 끊임없이
물을 공급받고 있어 마르지 않는 우물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우물 한가운데로 큰 구멍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겁도 없이 다이빙을 즐기고 있네요
구멍속이 어두워서 왠지 공포스럽기까지 합니다...
텍사스에 있는 수중동굴중 가장 큰 동굴로서 지름은 불과 4m밖에 되지 않지만
깊이가 무려 40m가 넘는다고 하네요
깊이 들어갈수록 물의 온도도 낮아져 더욱 공포감이 드는곳이랍니다


언뜻봐도 깊이를 느낄만큼 어두워 보이죠?
관계당국의 주의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다이빙을 즐긴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이 우물에서 목숨을 잃은 사람이 8명이나 된다고 하니
정말 공포의 우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아래는 야곱의 우물 유투브 영상입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영상으로만 봐서는 꾀나 즐거워 보이는군요
수영실력이 없다면 절대 다이빙은 못하겠네요 ㅎㅎㅎ


수년동안 많은  사망사고가 일어났지만 모험을 즐기기위해 끊임없이 찾는다고 해요
우물의 깊이가 꾀 깊지만 수영실력만 갖춘다면 다이빙과 수영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장소라고 합니다
마치 바다에 이는 거대 구멍 블루홀의 축소판처럼 보이죠?



우물속에서 바라본 하늘입니다
10미터도 안되는 지점이지만 물속은 굉장히 어두워 보입니다
더 내려간다면 올라가기도 힘들것 같네요
지금까지 야곱의 우물 사진과 영상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추천 감사합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