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로필3 김소연 성준 백허그 다정샷 공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의 김소연과 성준의 다정샷이 공개됐습니다
탤런트 김소연과 성준은 로필3에서 연기호흡을 맞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한 성준과의 다정샷을 공개하며
로필3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내년 1월에 방송될 로필3...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김소연을 지긋이 바라보는 성준의 눈빛 완전 커플 같아요
나이차가 10살이나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네요
김소연이 워낙에 어려보여서 별차이는 없어 보이죠?



성준은 원래 모델이었는데요
최근에 구가의서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중에 있습니다
훤칠한 키와 미소년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김소연에 백허그하는 성준 ㅎㅎㅎ
너무 다정한거 아님?
로필3에는 김소연과 성준,윤승아등이 출연하며 특히 신인연기자
임사랑이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임사랑은 그동안 임수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최근 소속사를
옮기면서 임사랑으로 개명해 연기활동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지성이면 감천" "감자별"에서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극중에서 왕지원의 어시스턴트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로맨스가 필요해 세번째 이야기는 2014년 1월 13일 첫방송 됩니다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로맨스가 필요해의
시즌3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내용도 더욱 궁금해지네요..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