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사람용 쳇바퀴, 인간용 햄스터볼,휠 영상들

사람이 햄스터휠안에 들어간다면?
ㅋㅋㅋ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 사람용 쳇바퀴입니다
한 외국 남성이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인데요
몸무게 90kg까지는 견딜수 있을만큼 견고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요걸로 다이어트 제대로 될듯 ㅎㅎㅎ


외국엔 정말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네요 ㅎㅎㅎ
이런걸 뭐하러 만들었을까...

아래는 사람사이즈 햄스터볼,햄스터휠 영상입니다



무게가 있어 사람이 돌리기 꾀나 힘들어 보이네요
쳇바퀴 돌리는 사람들...햄스터가 와서 구경해야할듯 ㅎㅎㅎ



요건 나름 재밌어 보이네요
야외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면 즐겁겠죠?



와우...요거 대박입니다
쳇바퀴를 이용한 자동차 ㅋㅋㅋ
사람이 모터역할을 해주는군요

사람용 햄스터볼

아이들이 햄스터를 작은 공안에 넣고 굴리는걸 봤는데요
요것이 사람용도 있었네요 ㅎㅎㅎ
요즘 예능에서도 가끔 등장한다는 인간사이즈 햄스터볼입니다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