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건널목 건너는 곰 사람에게 인사하는 곰 영상

투데이 핫 이슈 - 도시에 나타난 곰

도심속에 곰 한마리가 나타나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 테네시주 게틀린버그 도심에 실제로 검은색 곰이 출연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상점들이 밀집한 번화가에 나타난 곰은 지나가던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네요
이 곰은 한참을 헤매다가 다시 산으로 올라갔다고 합니다
먹을게 없어서 도심까지 내려왔나봐요

근데 겁도 없이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네요
위험하지 않을까요?
사람들이 곰을 구경하는건지 곰이 사람들을 구경하는건지 ㅋㅋㅋ
서로 놀라하는 장면 ㅋㅋ


건물안으로 들어가는 곰
계단도 잘 오르네요


야생으로 돌아가라~~~

재미있는 곰 영상도 보세요

밤에 나무에 기대어 등 긁는 곰 영상이에요
완전 빵터짐 ㅋㅋㅋ

너무 귀엽죠?
사람이나 동물이나 다 똑같다는 ㅋㅋ

사람에게 인사하는 친절한 곰 영상



사람을 보고 친절하게 인사하는 예의바른 곰 ㅋㅋ
사람말을 알아듯는것 같네요 ㅎㅎ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