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동국 네쌍둥이 공개 아내 이수진과 함께...축하합니다!

축구선수 이동국이 자신의 가족을 공개했습니다
스타의 가족공개가 뭐 그리 화제가 될까라고 생각이 들겠지만
이동국의 가족은 조금 다르네요
최근 이동국 선수는 쌍둥이 아빠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두쌍둥이가 아닌 딸만 모두 네쌍둥이라고 해요 ㅎㅎㅎ
아내 이수진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출산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동국은 이미 두딸 재아,재시의 쌍둥이 아빠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또 딸 쌍둥이를 낳아 더욱 화제가 되었죠
사실 이렇게 겹쌍둥이가 태어날 확률이 그리 높지가 않다네요
무려 10만분의 1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낮은 확률로 태어난 두딸이 얼마나 이쁠까요
이제 태어난 딸까지 모두 네쌍둥이 딸을 가진 아빠가 되었네요 ㅎㅎ
이동국 선수 완전 행복하겠어요
재시와 재아를 낳을때는 함께 할수가 없었지만 이번에 쌍둥이 딸을
낳을때는 아내와 함께해 행복했다고 하네요



아내 이수진씨와 쌍둥이 딸이랍니다
눈을 감고 있는 아이의 얼굴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엄마 아빠 닮아서 아주 이쁘겠죠?


사진 - 이수진 페이스북

사진 - 이수진 페이스북

ㅋㅋㅋ
완전 귀여워요..아이가...
이동국 선수 표정 보세요..이순간 얼마나 행복할까요?
아이를 안고 있는 아빠의 저 표정도 너무 이뻐 보입니다
건강하게 출산했다고 하니 아이들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면 좋겠네요. 또 이동국 선수도 이쁜 딸을 얻었으니 그라운드에서도
멋진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추카추카~~~

300x250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