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종혁 반전글씨체


요즘 한참 잘 나가는 탤런트 이종혁 반전글씨체
 정말 말그대로 반전입니다
얼마전 종영된 신사의 품격에서 밉지않은 유부남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종혁이 깜찍한 글씨체를 공개해 화제입니다
이종혁은 예전 말죽거리 잔혹사에 나올때부터 항상 관심이 갔던 배우였는데요
그동안 줄곧 조연으로 출연하며 대중에게 큰 관심을 받지 못했었죠
하지만 요즘은 이종혁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군요 ㅎㅎㅎ
아마 "신사의 품격"에서 보여줬던 그의 물오른 연기덕이 아닐런지요...
오늘은 이종혁의 손글씨 편지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지난해 고쇼에 출연당시 공개된 사진인데요
그의 이미지와는 다소 어울리지 않은 여성스러운 글씨체가 눈길을 끕니다
여자보다 더 여성스러운 이종혁의 반전글씨체...ㅎㅎㅎㅎ
대단하네요...이런게 정말 반전이죠 ㅎㅎ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 편지는 이종혁이 10년전 아내에게 썼던 손글씨 편지라고 합니다
보통 이런글씨체는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많이 쓰는 글씨체인데요
정말 놀라울따름입니다....
보기와 다르게 이종혁씨가 이런 섬세한 면이 있었네요 ㅎㅎ

편지 내용도 너무 귀엽습니다

이종혁 반전글씨체 내용

"사랑하는 아내 은애야 빨래를 널고 잠자리에 누워 뒤척이다 문득 우리 은애 코 골며
자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워 편지를 쓴다. 오늘 몸이 안 좋아 진 것 같다고
괴로워하는 너를 보며 마음이 편하지 않구나. 조금만 참고 기다려 보자
호강시켜 줄게. 사랑한다. 우리 행복하게 살자"

너무 사랑스러운 남편이죠?
이종혁의 약속대로 지금 아내분은 호강하고 있겠죠?
너무 행복한 시간일듯...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나름 귀여운 이종혁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글씨체가 남자가 썼다고는 도무지 믿어지지 않을만큼 이쁘고 귀엽네요
이종혁의 또다른 모습을 보게 됐습니다 ㅎㅎㅎ
"별로 멋지지않은 남편이..."

조금은 닭살스럽지만...아내에게 무척 사랑받는 남편이 될것 같아요^^
이종혁 반전글씨체 대박!!!!

이종혁 어린시절 사진 보신적 있으신가요?

이종혁 어린시절 사진도 공개된적이 있었어요
아주 깜찍하고 귀여운 이종혁군의 사진 공개 ㅎㅎㅎ
완전 귀여워...하지만 완전 훈남 ㅋㅋㅋ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이종혁의 어릴적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어릴때 너무 귀여운 모습이었죠?
귀엽기도 하지만 정말 자~~~알 생겼었네요 ㅎㅎㅎ 물론 지금도 훈남이시죠
어렸을때 꾀나 인기좀 끌었을것 같아요 ㅎㅎㅎ

아들 준수군과 너무 닮지 않았나요?

최근에 아들 이준수군 얼굴이 방송을 통해서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아빠 이종혁과 티격태격 싸우기도 하고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죠
아빠의 외모는 물론 성격까지 꼭 닮은 아들 이준수군...

준수군 사진 보실까요?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아들과 다정하게 한컷 찍는 이종혁
아들과 완전 붕어빵이죠?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의 어릴때 모습과 너무 닮아 있는 준수
너무 잘난 아들을 두셨어요 ㅎㅎ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멀리서 봐도 딱 아들같죠


이종혁은 미모의 아내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은 얼마전 "승승장구"에 출연해 아내와의 결혼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답니다
방송에서 이종혁은 "아내와 만난 지 10개월 만에 결혼했다"며 "아내가
소피아 로렌을 닮았다. 결혼을 일찍 한 것도 아내를 놓치기 싫었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답니다
정말 아내분이 이국적으로 생기셨죠?

이종혁 반전글씨체

이종혁 반전글씨체

공항에서 포착된 이종혁의 아내
외모는 물론 s라인 몸매까지 겸비~~
이종혁이 손글씨 편지를 쓸만하네요 ㅎㅎㅎ
오래 오래 행복한 가정 되시길~~

300x250
Posted by smilesmile